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국내 맛집

(강원/춘천) 통나무집숯불닭갈비 2호점 - 싱싱한 닭을 숯불에

by 멜2 2022. 1. 17.
반응형

 

닭갈비로 유명한 통나무집을 검색하고는 철판은 자주 먹으니 숯불을 먹어보자해서 숯불로 검색해서

살짝 외곽에 있는 통나무집숯불닭갈비 2호점에 다녀왔습니다

2호점은 이디야랑 같이 운영하고 있는데요 여기 이디야도 분위기가 좋다고 하네요 

 

 

주차공간은 널널하고 건물도 잘 지어져 있습니다.

 

 

이디야랑 함께 운영하고 옥외메뉴판이 있어 좋습니다.

맛은 고추장/간장/소금구이맛이 있는데 대충 닭갈비가 1인분(270g / 3대)에 13,000원이네요

 

 

 

안으로 들어가면 1층이 홀이고 2층은 대기공간이라 하는데 대기공간에도 올라가봤습니다. 

매우 널찍한 공간이었는데 이 날은 평일이라 대기할 필요가 없어서 2층은 비어있었어요

 

 

 

2명이요 하고 자리에 앉아서 고추장닭갈비 하나 소금구이 닭갈비 하나를 주문했고 

찌개랑 공기밥을 주문했는데 찌개는 주문 안했어도 됐을 것 같아요

 

 

테이블세팅입니다. 

각종 반찬과 소금구이1인분 & 고추장1인분 고기가 나왔어요

 

 

소금구이 1인분 270g

 

고추장 1인분 270g

싱싱하쥬?

 

 

 

숯불을 넣어주셔서 일단 올려서 구워먹으면 되네요 

자주 뒤집어줘야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잘 뒤집어가면서 구워먹었어요

 

 

소금구이에 이어 고추장구이

닭이 싱싱하고 구워먹기에 두 양념 모두 맛이 좋았습니다 

역시 춘천 닭 클라스 좋아요

 

 

 

찌개도 먹고 (얘는 살짝 짠 느낌이었어요)

 

 

맛있게 숯불로 먹기에 참 좋았고 서빙해주시는 사장님이 참 친절하셨어요 

 

 

 

이상 내돈내산 리뷰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