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국내 카페

(서울) 가로수길 베이커리 카페 아우어 - 더티 초코 원정대

by 멜2 2021. 11. 18.
반응형

가로수길 유명한 빵집 아우어에 다녀왔습니다 #내돈내산 

 

 

자꾸 누가 가로수길에서 빵을 샀다고 해서 본격 오게 된 신사동 가로수길 그 빵집 중 하나가 아우어였는데요

애플스토어에서 얼마 멀지 않은 골목에 있었습니다.

검색해보니 더티초코가 유명하다고 하던데 페스츄리 안에 초코가 차있어서 아삭한 초콜릿 맛의 더티초코를 마침 좋아해서 방앗간 들리는 참새처럼 다녀왔네요

 

 

발렛 내용이 쓰여져있는데 어떻게하는지는 모르겠고 현대백화점에 대고 뚜벅이상태로 왔습니다.

외관은 나무 인테리어와 적절한 모던 테라스 그리고 빨간 포스터가 인상적이어서 감각적인 외관과 인테리어입니다.

 

 

내부에는 대기석인지 지층에도 공간이 있지만 반층 올라가면 주문대와 빵이 있고 

먹고가려면 2층에 올라가시면 생각보다 자리가 많이 있었습니다.

 

빼빼로데이쯤이어서 빨미까레 광고를 하고 있네요

 

입장은 왼쪽으로 해서 결제대기도 다시 줄 서는 것을 보니 평일이 아닐 때에는 사람이 정말 많이 오나봅니다.

이 날은 월요일이라 비교적 한산했던거구요

 

 

아까 봤던 빨미까레는 곽에 포장까지 해주네요 2개입 9400원

 

로열밀크티와 포장되는 빵류들

 

리얼 빵들

 

이 아우어큐브는 스크린광고판에 계속 쫄깃함을 강조하면서 띄우더라구요 

 

결제금액 2만원 이상 구매 시 원하는 제조음료 1잔 무료 제공한다고 하네요

 

페스추리들

 

 

까눌레도 있습니다.

 

파운드 & 크로아상

 

대망의 더티초코!!

 

더티초코 하나랑 얼그레이 까눌레 하나

 

계산대 앞에도 병음료와 맥주를 판매하고 있고

 

커피메뉴도 팔고 있습니다.

음료 메뉴판입니다. 신사동 치고 빵이랑 먹을 음료로는 부담없는 가격이네요

 

 

 

2층?3층?? 올라가는 길 잠시 구경하고 내려왔어요

 

나무 느낌으로 2층 카페가 있어서 좋고 날 좋을 때에는 테라스에 있어도 좋을 것 같네요

 

내려오면서 찰칵

아우어 안녕~

 

 

포장지도 예쁘고

 

빵을 갈라서 속을 보니 페스추리 사이에 초코가 들어있는 모양이죠?

초콜릿이 많이 든 편은 아니어서 실망했지만 그래도 더티초코는 맛있어요 

 

까눌레는 적당히 달고 향이 좋았네요

 

 

 

이상 내돈내산 리뷰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