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국내 카페

(서울/강서) 베이커리 룬 - 발산역 혜자 크로와상 맛집

by 멜2 2021. 12. 21.
반응형

 

발산역에 들를 일이 있어 카페를 검색하던 중에 발견한 혜자 빵집에 다녀왔습니다. 

 

대로 옆에 있어서 뚜벅이로 가기 좋은 곳인데요 건물주차는 30분정도 무료로 해주긴 하더라구요

날씨가 너무너무 좋네요 :-)

 

 

작은 빵집 베이커리 룬입니다!

 

 

들어가자마자 매대가 있고 빵들이 나열되어 있어서 선택을 하고 결제를 하면 주방에서 가져나와주십니다.

위에 나와있는 팻말의 빵들은 이미 매진된 빵들이름~~

 

치아바타류의 빵과 크루아상들이 있네요

 

 

치아바타가 큰데 저렴해서 하나 데려왔는데 빵이 슴슴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파리 가서 먹은 빵 느낌 ㅎㅎ

 

 

크루와상은 보기보다 매우 커요

 

 

내부 인테리어 액자도 깔끔하고 예뻤어요

 

 

크루와상 2개와 치아바타 1개요 :-)

 

 

엄청 크고 실한 크루아상입니다 :-)

크고 진짜 가득가득하고 빵도 맛있어요 

다만 초코크로와상을 선택했지만 깜빡 초코칩초코크림크루와상을 먹은 것 같지만 이 녀석도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나머지는 말차크루와상과 치아바타였는데 그것도 정말 맛있었다는 후문~

저렴한데 크고 너무 맛있어서 좋았네요!

 

 

 

이상 내돈내산 리뷰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