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국내 카페

(선재도) 바다가 보이는 잔잔한 카페 '선재리 커피집'

by 멜2 2021. 9. 7.
반응형

 

선재도에 오면 뻘다방에 가는데 전날 다녀온 관계로 오늘은 소소하게 느낌이 다른 선재리커피집으로 정했습니다.

 

 

선재리커피집
인천 옹진군 영흥면 선재로34번길 79 (영흥면 선재리)

 

선재리커피집

인천 옹진군 영흥면 선재로34번길 79

map.kakao.com

 

 

 

약간 한적하지만 바다이고 바다인데도 동쪽뷰로 대부도쪽이 보이는 바닷가입니다. 이 곳에 별장있으면 살짝 속초느낌으로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았는데 그런 위치에 카페가 있어 좋네요.

 

 

대충 갓길에 주차를 하고 가면 선재리커피집이 보이네요

 

 

큰~ 배 앞에 있는 이 곳이 선재리 커피집입니다. (왼쪽 온실별관 / 중간 마당 / 본관 구옥)

 

 

요기 앞에 팻말 옆에 꼭 강아지 올려두고 사진찍으시는 분들 세 분 봤는데 강지들 넘넘 귀엽더라구요 ♡ 

 

 

오래된 구옥을 커피집으로 개조하고있고 4인이용만 가능하고 반려동물은 마당과 별관에서 목줄 착용하고 이용가능하다고 하네요 (본관에서는 이동장에)

 

 

주문대는 들어가자마자 있네요

 

브라우니랑 초코칩도 맛있어보이네요!

 

 

 

메뉴판!

아메리카노 4.5 선재라떼 5.0 큐브라떼 5.8 코코아 4.5 배 아이스티 6.0 천원의 가격이네요 

저희는 큐브라떼와 여름라떼를 주문했습니다 :-)

 

 

 

 

구옥의 내부입니다 자리도 있구요 포토존? 도 있구요 화장실 들어가는 곳이네요

 

 

 

 

마당에서도 뷰가 참 좋은데 비오거나 춥거나 더우면 좀 힘들 것 같네요

 

 

 

 

온실 별관으로 고고

 

 

이 집 플렉스인 게 문을 열어놓고 에어컨을 틀어요 

의자가 좀 불편한 편이긴 하지만 뷰는 참 좋네요

 

 

 

 

 

주문했던 음료 등장 :-)

 

영롱한 음료들

 

큐브라떼는 녹으면서 진한 커피맛이 스며들어서 끝까지 진하게 먹을 수 있어 좋네요 그리고 바닐라 아이스크림 짱맛ㅋㅋ

 

 

 

 

맛있게 먹고 나오면서도 예쁜 마당과 바깥 뷰가 참 좋아요

 

 

별관온실에서 보였던 바다 뷰이고

 

 

 

이건 나와서 본 바다뷰!

즐거운 시간이었네요!

 

 

 

이상 내돈내산 리뷰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