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국내 카페

(인천/중구) 채널트웰브 - 차이나타운의 카페

by 멜2 2021. 10. 11.
반응형

차이나타운에 있는 카페에 가려다가 한 곳은 좌석이 없었고 한 곳은 일몰맛집이라는데 일몰시간이 아니어서 살짝 한적한 위치의 카페 채널 트웰브로 정했습니다.

 

 

 

 

 

차이나타운 정문에서 언덕을 올라와서 - 오른쪽으로 쭉 가서 - 바로 좌회전으로 쭉 가다보면 나오는 채널트웰브

 

 

바로 이 곳 입니다.

2층건물에 옥상까지 해서 꾸려놓았더라구요

 

핑크핑크하게 포토존도 있구요 야외 좌석도 있어요

 

영업시간은 11:00-21:30이라고 쓰여져있네요

들어가면 이렇게 노출콘크리트 건물로 되어있구요

브레이브걸스도 왔다갔나봐요

 

쿠키류도 맛있게 진열이 되어있네요

 

뽀또폭포 맛있어보이네요

 

 

 

음료 메뉴판입니다.

아메리카노가 4.8천원이네요 

저희는 아침에 커피를 마셔서 망고스무디와 자몽에이드를 주문 :-)

 

 

 

 

1층 자리들

 

중에도 창가자리가 참 예뻐요

 

 

일단 옥상부터 갔다가 2층으로 고고

이 날은 좀 땡볕이어서 옥상에 있기에는 무리였지만 옥상도 좋네요

 

 

 

그리고 2층입니다 :-)

 

2층에 자리를 잡구요

 

 

고즈넉한 기와 뷰가 참 예뻐요

 

 

주문한 자몽에이드와 망고스무디!

안타깝게도 망고스무디는 호박죽처럼 생겨가지고 적당히 달달하면서 맛 괜찮았어요 정말 망고 갈아서 채에 받쳐내린 느낌(?) 꽤 괜찮았네요!

 

 

 

자몽에이드 예쁘게 나올 포인트 (?) 어디 없나요

자몽에이드는 적당히 시고달고해서 정말 적당히 맛있었습니다 청량감면에서는 정말 잘 만들더라구요!

 

땡볕을 피하는 즐거운 시간을 지내고 식사하러 고고!

 

 

 

이상 내돈내산 리뷰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