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국내 카페

(서울/북한산) 포인트빌 - 북한산뷰 카페에서 단풍놀이하기

by 멜2 2021. 11. 21.
반응형

 

약 2주 전 북한산에 앞에 있는 카페 포인트빌에 단풍놀이를 다녀왔습니다.

1인1잔을 해야해서 주차를 하면 몇명이 탔는지 확인해서 인원수를 숫자를 적어줘서 퇴장 시 음료확인도장을 받아야합니다. (1인1잔은 필수이긴 하지만 이런 곳은 처음) & 노키즈존 그래도 북한산 정면 뷰 맛집입니다.

 

 

은평구와 송추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서 북한산이 잘 바라 보이는 곳이네요

큰 길에서 좌회전을 하면

 

 

주차를 할 때에 아래 주차장이 있고 위의 주차장이 있는데 다행히 자리가 있어서 윗주차장으로 가서 바로 앞에 대고 

주차인원표를 받아서 들어갔습니다.

 

 

여기가 바로 포인트빌 카페 입니다.

 

 

 

마당 정원 뷰가 참 멋지지만 건물 내부부터 포스팅할게요

 

 

들어가면 자리가 유리창 자리만 북한산이 보여서 좋은데 창가자리가 아니면 그냥 카페이고 북적이는 분위기에 다크나무색 인테리어입니다.

 

 

원두도 팔고 빵도 판매합니다.

 

 

메뉴판입니다.

아메리카노 값이 7천원이니 꽤 비싼편

 

 

 

내부 느낌은 이렇고 다행히 저희는 창가자리에 자리했습니다.

 

 

 

이것이 그 주차권 여기에 음료도장을 찍고 나갈때 보여줘야하는데 

보니까 노키즈존이네요 

 

 

창가자리 창밖의 경치는 정말 좋네요

 

 

 

주문한 라떼 & 아메리카노 그리고 빵

 

 

빵 독사진이요

 

 

 

까눌레도 팔길래 구매했는데 엄지손가락만했어요 맛은 그닥

 

밖으로 나가 정원과 마당을 걸어보는데 밖이 더 멋있는데 이제 겨울이 다가오네요

 

 

 

 

 

바깥과 가을의 하늘이 너무 멋있어요

 

 

마음껏 북한산 바라보기 :-)

 

 

 

정원과 이어지는 뒷마당에 가을 단풍이 한 가득 있어서 넘넘 좋았고 완전 아가 고양이도 있더라구요 (집도 있음)

 

 

뒤에 더 올라갈 수 있는 곳이 있어 올라가보니 야외예식 하는 곳이더라구요 

토요일에 갔었는데 예식하고 철수하고 있었어요

 

가을하늘 공활한데 높고 구름없이 (구름은 있지만 그래서  더 예쁜) 같은 가을의 하늘도 마음껏 구경하고 왔네요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