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국내 맛집

(일산/가로수길) 호천당 #돈까스 맛집

by 멜2 2021. 9. 24.
반응형

가로수길에 갔다가 식사를 해야하는데 바깥에서 모밀세트가 유혹해서 들어가서 먹고왔습니다.

 

호천당 일산가로수길점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주엽로 80 C143, 144호 (대화동)

 

호천당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주엽로 80

map.kakao.com

 

 

가로수길 1층 중간에 호천당이 있습니다.

 

 

내부로 들어가면 크게 홀이 있구요

 

 

 

키오스크가 있어서 여기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신기하게도 여긴 줄 알고 서빙해주시더라구요

 

 

무더위세트라고 냉소바2개+돈가스1개 이렇게 있어서 바로 이 녀석을 주문했는데요

하나는 비빔소바로 변경했습니다! 하지만 결과적으로 소바는 비추천ㅠㅠ

 

다른 메뉴들도 있는데요 저는 결론적으로 돈가스 메뉴를 추천하고 싶습니다ㅎㅎㅎ

 

메밀도 좋고 돈가스도 수제라고 하네요 

 

 

소바 2개에 돈가스 하나 돈가스가 나중에 나와서 전체샷은 비빈후에 찍었네요 ㅎㅎㅎ

 

냉소바 그리고 비빔소바!

 

 

냉소바입니다.

 

국물이 시원하고 좋은데요 문제는 면발이 너무 얇고 꼬들(?)해서 덜익은 라면 느낌이었어요ㅠㅠ 생각했던 메밀맛이 너무 아니어서 충격적이었지만요

 

 

비빔소바는 살짝 달큰하면서 감칠나는 비빔소스여서 좋은데 역시 면발이 제 스타일이 아니어서 정말 ㅠㅠ

 

 

그렇지만 이 돈까스가 정말 JMT이어서 돈가스 2개 시킬걸 싶어졌습니다ㅎㅎㅎ

쫀득한 돼지고기에 튀김이 얼마나 잘되었는지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여기는 꼭 메밀소바 말고 돈가스 엄청 추천합니다.

 

 

 

이상 내돈내산 리뷰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