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리고 감상/요리 방법 & 음식 리뷰

(스타벅스) 프리퀀시 모던다이어리 + 스노우민트초콜릿 맛 리뷰 --- 민초단 실망 & 말차단핵추천

by 멜2 2021. 12. 31.
반응형

 

PCR검사를 받고 유효한 72시간동안 (미접종자ㅠㅠ) 

나름 오랜만에 바깥 데이트로 스타벅스에 가서 음료도 마시고 프리퀀시를 받고왔어요

 

 

 

 

음료는 스노우민트초콜릿 (hot) 이름만 보고 주문했는데 맛은 정말 

민초단 (말차불호)으로서 정말 쒯......;;; 이었어요 이렇게 그냥 말차음료일수가 ㅠㅠㅠㅠㅠㅠㅠㅠ

민트맛은 치약맛처럼 끝만만 살짝 나던데 그런 양치감의 맛으로 먹는 민트가 아닌데 너무 당황했네요 심지어 초코맛도 없었어!!

 

※ 외우세요

- 민초단 = 비추천

- 말차단 = 핵추천

자주먹는 바닐라라떼 따뜻한거는 원래먹던 진하고 우유거품맛 잘 나는 그맛...ㅎㅎㅎ

 

 

 


 

 

 

17잔의 프리퀀시를 모을 수 있을거라고 생각하지 않고있었는데 스타벅스앱을 보니 결국 12잔인가를 이미 모아져 있더라구요 ? 

그래서 5잔은 당근에서 구매해서 17잔을 채워서 다이어리로 바꾸었어요 

 

 

프리퀀시로 - 무료음료쿠폰2장 or 증정품 (담요/시계/다이어리 중 택1)을 선택할 수 있는데 저 갔을 때 담요는 품절ㅠㅠ

저는 모던다이어리로 선택했어요 (안에 작은 탁상용종이캘린더랑 보고쿠폰 3장 들어있음!)

 

 

조이풀다이어리는 너무 작고 별로고 (개인취향임) / 모던다이어리 정도가 되어야 업무용으로 쓸만하겠다 했는데 

이 모던다이어리가 몰스킨다이어리 약 3만원짜리 퀄리티로 내지 구성이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부수적으로 요새 진열대에두고 판매하는 컵들도 찰칵!

 

 

 

 

비닐 포장이 되어있어서

 

비닐을 벗기면 안에 달력이 들어있었어요

 

달력은 뒤로 꺾어서 홈에 넣어주면 세울 수 있어서 간단하게 탁상용으로 스벅간지나게 올려둘 수 있어요 (얼마 안해보이지만 스벅디자인이라 괜찮더라구요)

 

 

안에 맨 뒤 수납되는 공간에 보고쿠폰3장이 있어서

다음에 둘이 스벅에 갈 때에는 같은 메뉴로 1+1으로 주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아침용/올타임용/오후용 이렇게에요

 

 

 

다이어리 내지는 크게 한장씩 :-)

22/23년간캘린더

 

월간

 

하루 한 장인데 왼편에 시간이 조그마하게 적혀있어서 용도가 참 좋아요

 

프로젝트 계획서 같은 것도 있어서 크게 맡는거 하나씩 쓰면 될 듯!

 

프리노트 

보통 다이어리 공백페이지에 많이 쓰긴 하지만 여기는 그림그리고 놀아도 참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

 

 

겉표지는 화이트해서 이물묻기 쉬울 것 같지만 

그래도 참 실용적이고 예쁘네요

 

 

쿠폰이 있어서 추가금내고 이것저것 마셨더니 결국 연말에 스벅에서 좋은 선물을 받았네요

2022년에는 모두에게 계획을 이루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