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국내/제주도 여행

(제주/우도) #4 하고수동 해변 & 돈까스가 맛있는 식당 온오프

by 멜2 2021. 10. 23.
반응형

 

우도 버스 여행중 (하우목동항) - 서빈백사 - (천진항) - 검멀레 & 우도봉 - 하고수동 - 온오프 - (하우목동항) 의 루트로 여행했습니다. 

 

(제주/우도) #1 우도 정보 - 성산항 주차 & 배편 & 순환버스 & 지도 가볼만한 곳

 

(제주/우도) #1 우도 정보 - 성산항 주차 & 배편 & 순환버스 & 지도 가볼만한 곳

본격 우도 여행 전에 우도 정보가 제가 다시 갔을 때에나 누군가에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우도는 버스여행으로해서 소요시간은 성산항 주차장에서 다시 주차장에 오기까지 6시간

merry2tv.tistory.com

(제주/우도) #2 서빈백사 - 아름다운 하얀모레사장 & 우도땅콩아이스크림

 

(제주/우도) #2 서빈백사 - 아름다운 하얀모레사장 & 우도땅콩아이스크림

지난 포스팅 우도 정보에 이어 서빈백사의 풍경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 (제주/우도) #1 우도 정보 - 성산항 주차 & 배편 & 순환버스 & 지도 가볼만한 곳 (제주/우도) #1 우도 정보 - 성산항 주차 & 배

merry2tv.tistory.com

(제주/우도) #3 검은모레 검멀레해변과 우도봉 등산 - #우도를 한 눈에 #쇠머리오름

 

(제주/우도) #3 검은모레 검멀레해변과 우도봉 등산 - #우도를 한 눈에 #쇠머리오름

(제주/우도) #1 우도 정보 - 성산항 주차 & 배편 & 순환버스 & 지도 가볼만한 곳 (제주/우도) #1 우도 정보 - 성산항 주차 & 배편 & 순환버스 & 지도 가볼만한 곳 본격 우도 여행 전에 우도 정보가 제가

merry2tv.tistory.com

 

 

 

 

 

하고수동해변에서 내렸을 때에는 날씨가 다시 어두워져서 예쁘다~라는 생각은 없었지만

초록풀밭과 에메랄드 바다가 해가 좋을 때에 꽤 예쁠 것 같네요

 

 

 

밥을 먹어야하니 온오프로 가는 길 :-)

온오프 말고도 다른 맛집도 있다고 하는데 (섬소나이 백짬뽕 맛있다고 하던데 막상 우도 갔을 땐 몰랐으니 유명한 곳에 미리 앱 줄서기를 했기 때문에 그냥 갔습니다)

 

 

사람이 많고 대기가 많아서 뭔가 많다 싶으면 여기가 온오프입니다.

 

 

여기는 11:00-15:30 운영하고 재료소진시에는 조기종료한다고 하니

미리 예써 라는 어플에서 줄서기하고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3시에 갔는데 2시 30분에 예써앱에서 줄서기를 했더니 딱 맞게 가자마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수제 제주 흑돼지 돈까스 14.7 / 수제 제주 흑돼지 치즈 돈까스 15.7 

온오프콤보 (돈까스 + 치즈돈까스 + 지정음료중 택 1) 35.9 / 아와이언 콤보 (돈까스 + 치즈돈까스 + 하와이안맥주) 38.4 

외에 음료 주류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저는 온오프콤보로 한라봉에이드로 택해서 주문했습니다 :-)

 

 

 

가게 내부는 바깥을 볼 수 있는 좌석들도 많고 봄가을에는 테라스가 인기가 많습니다.

 

 

 

저는 둘이서 밖을 볼 수 있도록 되어있는 좌석에 앉았습니다 :-)

 

 

 

바깥을 보니 참 좋네요 맑았다면 정말 좋았을 것 같아요

한라봉에이드는 금방 나오는데 한라봉 맛이 많이 나서 에이드치고 참 괜찮았네요

 

 

주문했던 돈까스들이 서빙이 되고

 

 

 

먼저 돈까스!

돈까스가 매우 바삭하고 고기가 촉촉해서 꽤 맛있네요

같이 나오는 여러 소스에 찍어먹으니 맛있네요

 

 

 

치즈돈까스!

이 녀석은 조금 하나 먹으니 질리는 맛이었긴 한데 그래도 괜찮았네요

 

 

 

3시 30분이 임박해서 금방 먹고 나오는데 사람들이 이미 다 가고 없어요

사실 날도 어둡고 거의 바로 배타고 나가야하기때문에 저희도 빨리 먹고 나왔네요 (거의 흡입 ㅠㅠ)

아무튼 살짝 다른 나라 온 느낌이 들었었네요

 

앞바다도 완벽 ㅎㅎ

 

다시 버스를 타러 돌아가는 길!

정류장 :-) 3대 보내고 버스를 타서 바로 하우목동항에 갔네요

 

 

이상 하고수동에 와서 둘러보고 먹은 내돈내산 리뷰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