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국내/제주도 여행

(제주) 안돌오름 앞 비밀의숲

by 멜2 2021. 10. 27.
반응형

 

오늘은 제주 '비밀의 숲'이라는 사유지의 사진 리뷰 포스팅입니다 #내돈내산 

* 간단정보 : 입장료 2천원 / 10월에는 18:00까지 운영 / 강아지는 리드줄 필수로 동반 가능 / 화장실 없음

 

 

 

사려니숲길 가는 길에 있기에 잠시 들렀다 가려고 가보았습니다 :-)

진입하는 방법이 주의사항이었는데요

포장도로로 가야해서 경유지를 '송당리 1887-1'로 찍고 '송당리2173'으로 들어가야 길이 안 궂은가 봅니다.

 

 

 

주차장이 앞뒤로 있는데요 평일이어서 그런지 주차자리가 있었는데 주차는 어렵지 않았지만 날좋은 공휴일에는 차가 많을 것 같네요

주차를 하고 입구로 들어가면 살짝 캠핑 분위기로 되어있네요

 

 

내부 지도인데요 

들어가서 메인로드를 걷다가 우측으로 잠시 가서 한바퀴 돌면 되는 것 같습니다

 

 

비오던 날이었는데 입구에서 신발 덧신을 신던데 지나쳤더니 제 신발이 다 오염되었어요ㅠㅠ

입장료 지불은 현금/카카오페이/계좌이체로만 가능하고 음료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길쭉한 나무와 붉은 흙은 사진찍기 참 좋은 포토존인거죠

 

 

 

메인로드에서 사진을 많이많이 찍고 살짝 전진하면 이렇게 푸른 밭 ?이 펼쳐지는데 참 예쁘네요 거의 형광연두에요

 

 

 

이 곳 저 곳 탐방

 

 

 

중간중간 공터에는 역시 연두빛이 물들어있어서 좋아요 청무우밭 같기도 하네요

 

 

 

 

빙 돌아서 이 안쪽을 따라가면 풀숲같이 되어있어서 볕을 받아 사진찍기에 좋습니다.

 

 

 

편백나무숲도 있어요

 

 

 

나무에 그네하나 매달아두니 포토존이 :-)

 

 

 

흙밭 놀이를 끝내고 중간에 있는 집에서 포토타임!

 

 

 

재밌게 놀고 나왔네요

 

잠시 사진찍으러 오기 괜찮지만 멀리에서까지 오기에는 살짝 아쉬운 느낌은 있네요 

 

 

 

이상 내돈내산 리뷰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