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국내/제주도 여행

(제주/북부) 카페 진정성 종점 #제주공항 뒤편 밀크티가 맛있는 카페

by 멜2 2021. 9. 27.
반응형

 

김포에서 자주 갔었던 카페 진정성(하성본점)이 제주도에도 지점이 있어서 제주에 온 겸 와보았습니다.

이 지점은 종점이라고 하는데 제주 북부에 있네요 (기점도 김포에 있어 좀 아래인 편?)

 

 

 

 

 

주차를 하려고 갔다가 메인 주차장이 약 10대밖에 세울 수 없어서 큰 주차장 안내판이 있어서 이정표를 따라 가면 주차장과 바다와 진정성 종점이 나옵니다.

큰 주차장은 네비게이션에 도리로 111 주소 찍고 가시는 것이 편합니다.

 

 

여기가 바다 바로 앞 진정성 입니다 :-) (반려동물 반입금지)

 

 

 

 

내부로 들어가면 크게 통 건물이네요 내부 120명 수용가능하다고 하구요 위드지스 창호와 함께 있는 건물입니다.

 

 

 

주문대입니다.

 

 

 

메뉴가 상당히 많은 편 (메뉴판도 많은데요 편한 것 보셔요)

 

 

 

 

계산대 옆에 쿠키도 진열되어 있구요

 

그 옆에 차랑 컵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옆에 밀크티 냉장고가 있네요

 

 

카페에는 곳곳에 자리가 있구요

 

 

 

 

좌측 바다뷰 :-)

 

 

카페 우측의 바다뷰!

 

 

주문했던 에티오피아 코체레 사오나 워시드 G1


드립은 직접 손으로 내리는 듯 정성이 보이네요 약간 산미가 도는 프루츠함이 있었고 아메리카노보다 스모키한 맛은 앖어서 좋고 

상쾌하지만 산미가 조금만 더 강햇으면 마시기 힘든 구리느낌 커피가 될 것 같았는데 딱 좋은 산미였던 것 같습니다.

 

 

 

천장이 참 멋있었는데요

채광 좋게 가운데를 유리로 해두었네요

위드지스 창호 업체와 진정성이 콜라보 되어서 위드지스 창호 전시도 되어있고 전면 통창이 위드지스 것이네요

바닷바람 잘 막아줄것처럼 두텁지만 유리창 청소는 잘 해둬야할 것 같습니다.

 

화장실은 남자는 건물의 좌측편에, 여자는 우측편에 있네요

 

 

즐거운 시간이었구요

 

 

앞 바다뷰도 참 좋네요

해안도로 그리고 멀리 도두봉 그리고 비행기 이착륙 모습이 참 좋네요

원래 밀크티가 맛있는 카페체인이기도 하고 공항 근처에 있어서 공항 가기 전에 가볼만한 카페, 도두봉 키세스존에 갔다오기 좋은 카페인 것 같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리뷰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