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국내/제주도 여행

(제주/시내) 커피템플 #바리스타 커피 #제주대 옆 시내의 숲뷰 카페

by 멜2 2021. 9. 28.
반응형

 

제주 북부 제주시 시내 안쪽에 있는 바리스타 카페 커피템플에 다녀왔습니다.

 

 

 

 

붉은 바닥이 특이한데요 돌담 앞에 주차를 하면 되는데요 

한 20대 정도 주차 가능할 것 같은데 만약에 앞에 차가 많다 하시면 내부에 자리가 없으니 테이크아웃이 아니면 백하여야할 것 같습니다. (두 번 빽 해본 경험이 있네요)

 

 

바로 앞에 ㄱ자로 된 건물이 카페 커피템플입니다.

 

 

유리창으로 되어있어 안에서 바깥 보기가 참 좋습니다.

 

 

커피템플의 내부입니다.

 

 

창 앞에 자리를 잡고 내부 공간을 둘러보는데 공간이 크지는 않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시그니처메뉴 - 텐저린 라떼 / 텐저린 카푸치노 / 아이스 유자아메리카노 6.5 / 슈퍼클린에스프레소 6.0
드립커피 메뉴판 참조 / 아메리카노 5.0 / 카페라떼 5.5
천혜향 차 / 에이드 / 라떼 6.0 유기농 얼그레이 바닐라밀크티 6.0 
* 주문대 옆에 조각케잌류도 있음

 

 

 

병음료 / 두유 / 조각케잌 등을 판매하고 있구요

 

 

중앙매대에 원두와 이것저것 판매하고있습니다.

스티커와 젤펜도 판매하고 있네요

 

 

 

 

 

주문했던 음료와 케이크입니다.

 

 

 

 

아이스 유자 아메리카노

유자청을 얼려서 슬러시 만든 느낌에 + 아메리카노를 섞은 맛

 

 

 

 

아이스 텐저린 라떼

시그니처 중에는 초보자에게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

느끼하고 텁텁할 수 있는 우유를 상큼한 귤 향으로 커버가 되어서 라떼 임에도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맛이 나면서 진한 에스프레소 커피의 맛이 나서 괜찮았습니다.

쓴듯 부드러운듯 상큼한 매력이네요

 

 

 

 

천혜향 파운드

좀 뻑뻑해서 음료랑 같이 먹으면 넘기는 맛이 부드러워져서 맛있네요

달달한 듯 달지 않은 단 맛이 전체적으로 없는 느낌이었고 천혜향의 향이 느껴지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크런치 초코 무스 케이크

크림이 부드러운데요 아래 코코넛 크레이프가 있어서 너무 달지는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았고 

초코와 크림의 조화가 아름다워서 비싸지만 초코덕후로써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나머지 인테리어도 참 좋네요 :-)

 

 

야외석도 봄가을에는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실외 자리도 참 날씨 맑고 화창하니 좋네요

 

 

둘레로 돌아보면

위쪽에는 이런 곳이 있구요 

 

 

다른 건물도 있네요

화장실을 이 건물에서 사용했네요

 

제주시에서 멀리 못나간다면 이 곳 카페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리뷰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