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국내/제주도 여행

(제주/북부) 무지개해안 & 도두봉 키세스존 - #제주공항 뒤 바다뷰 #사진명소

by 멜2 2021. 9. 25.
반응형

 

제주 북부 바다 카페 체험과 함께 도두봉 키세스존에 다녀왔습니다.

 

 

 

 

 

공항 뒤편 바다쪽에 위치한 도두봉은 무지개해안에서 이어져있습니다.

 

 

 

무지개해안 쪽에서 접근하니 도두봉 산책로 입구 앞에 주차를 하고 올라가면 됩니다 :-)

 

 

 

섬머리 도두봉공원 안내도 팻말로 현위치와 갈 길들을 한번 쓱 훑어봤습니다.

한 바퀴 둘러보기에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등대도 있구요 7번 전망대도 있으니 키세스 포토존으로 유명한 전망대로 슬슬 산책하였네요

 

 

 

저는 주차장-현위치-(3요메기)-6전망대-7도두봉전망대-6-5체력단련장-현위치-주차장 이렇게 다녀왔습니다 :-)

3번 요메기? 여기는 현재 막혀있어서 갈 수가 없었네요

 

 

 

제가 지도상 표시했던 진행방향을 무시하자면 바로 이렇게 도두봉 전망대까지 한번에 올라가는 계단이 있지만

 

 

 

저는 둘레길로 진행방향으로 바다를 보면서 올라갔습니다.

바다앞이라 옆을 보면 바다뷰도 참 예뻤습니다 역시 가을 하늘 제주 바다 ♡ 

 

 

옆의 데크길로 살살 올라가봅니다.

 

 

길 사이사이에도 바다가 보여서 좋아요 바다경치 감상 :-)

풍경이 정말 좋네요 

 

길 가다보면 치킨들이 산책중입니다

 

 

 

올라가기 전에도 바다 경치를 감상할 데크가 많네요

 

 

데크길에서 잠시 감상을 하고 전망대로 올라가는 중

 

다시 뒤를 돌아보면 등대 바다 그리고 숲 같이 보이고 좋았습니다.

시내도 보이고 

 

마저 올라가면

 

 

바다가 더 높은 곳에서 내려다 보여 좋습니다.

 

 

높지는 않게 올라왔지만 그래도 되게 봉우리 위가 평야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파노라마샷!

 

 

 

봉우리다보니 위는 평평한데 사방이 다 보여서 좋습니다.

 

 

한라산도 뒤로 보이고 제주공항 랜딩하는 곳이 보이네요

 

 

봉수대 터인데요 경치가 너무 좋네요

 

 

 

사진의 왼편에 여러사람이 대기하면서 사진을 찍고 있는데요, 요기 요 나무로 들어가서 뒤돌면 바로 그 유명한 포토존이 :-)

요정들이 살 것만 같은 환상의 숲 같은데 (제가 카톡 프사하려고 작게 해놓고 보니 김 안에 경치가 있는 느낌이었네요 ㅋㅋ)

 

 

 

경치를 마저 둘러보고 내려가는 길에는 둘레길로 돌아내려왔습니다

 

 

온 길과 다르게 둘러내려가니 체력단련장도 지나쳐가구요

 

 

가옥 같은 뷰도 참 좋았네요

다시 주차장과 무지개해안 쪽이네요

 

 

 

뒤돌아서 도두봉 입구!

 

 

산책하기 좋은 무지개해안과 바다와 키세스존 인상이 남달랐던 도두봉이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