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국내/제주도 여행

(제주/북동부) 빵굽는카페로와 #월정리 바다뷰 카페

by 멜2 2021. 10. 1.
반응형

 

월정리에 있는 바다가 보이는 카페 빵굽는카페로와에 다녀왔습니다.

 

 

이 곳이 빵굽는카페로와인데요 크기가 크지 않고 1층에 옥상까지 있는 카페인데 바다가 보여서 와보았습니다.

오후 8시에 마감한다고 하네요

 

바로 길건너가 바다라니 참 좋네요

 

 

카페 내부에서 본 바다 :-)

 

 

내부는 좁아서 자리 요정도 있구요

 

 

카페의 메뉴판입니다.

아메리카노가 5천원, 카페라떼가 6천원이면 그래도 가격이 있지만 바로 앞 바다 뷰 값이라 생각하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커피메뉴 외에도 당근주스, 에이드, 스무디, 말차라떼, 티, 케이크류까지 판매하고 있습니다.

 

 

 

빵 진열대네요 :-)

 

아기자기하게 소풍온 것처럼 진열되어있어 신나는 기분

케이크류도 있어서 심심지 않네요

 

 

 

마당도 있고 2층으로도 갈 수 있습니다.

 

마당은 바다뷰가 아니지만 있구요

 

2층으로 올라가면

 

바다뷰 자리가 있습니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네요 :-)

 

 

커피 마시면서 월정리 바다뷰 감상하는 힐링 타임입니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이제 집으로 고고 바다보는게 참 좋네요

 

 

 

이상 내돈내산 리뷰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