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국내/수도권 여행

(인천/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우산야경 #야경명소 #봄가을밤 추천 힐링공간

by 멜2 2021. 10. 7.
반응형

일몰은 서쪽에서 봤지만 해가 완전히 지고나서 야경이 예쁘다고하는 트리플스트리트에 가보았습니다.

우산과 불빛의 옥상이 참 예뻐서 한참을 들여다보고 왔네요! 눈으로 힐링하는 시간이었습니다 :-)

 

 

 

 

저희는 숙소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삥삥 천천히 돌아가는 버스를 타고 국제대에서 내려서 메가박스 건물로 왔는데요

그냥 전철로 테크노파크역 오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트리플스트리트 D동 메가박스 있는 건물입니다.

 

 

지도입니다! 지하3층에서 6층까지 있는 건물이네요 

우산야경을 보시려면 맵에서 좌측 메가박스라고 쓰여져있는 앞 골든파크로 가셔야합니다 :-)

 

 

 

그래서 조금 헤매긴 했는데 저기 위 하늘에 달린 우산쪽으로 가야한다는 생각을 하니

그냥 메가박스 건물로 일단 들어가서 쭉 올라가니 나오더라구요!

 

내부에 매장들도 많고 들어갔는데 아래를 보니 다이소가 있는데 안가봤고 일단 굽이굽이 황토색 길을 올라갔습니다.

 

 

메가박스까지 갈 필요는 없구요 뭔가 중앙에 거대하게 올라가는 길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올라가면서 좌측은 볼링장이었고 우측은 한껏 게임할 수 있어보이는 곳이 있었지만 패스패스 ㅋㅋ

중간 황토길로 쭉 올라가면 짜잔 옥상입니다 

 

 

옥상에서 트리플스트리트를 쭉 바라보면 이렇구요

 

 

뒤로 보면 정말 멋진 옥상 뷰 포인트입니다.

 

 

 

이 곳에 올라가서 본 뷰가 환상적인데요

경사가 그래도 있어서 겨울에 제설제 안치면 포대깔고 내려올 수 있겠다 싶은 경사네요 ㅎㅎㅎ

우산들도 실컷 구경하구요 

 

 

 

 

올라가서 본 경치는 정말 놀라워서 사진을 많이 찍고싶고 보고싶고 했는데

뒤의 메가박스쪽 위에 있는 사진찍으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빠르게 몇 컷 찍고 앉아서 구경했네요

편의점에서 맥주들고올걸 싶은 야경뷰 :-)

시원하게 A동까지 보여서 좋아요

 

 

 

눈으로 보면 더 예쁜데 계속 있을 수는 없으니 아쉽게도 내려가는데 사실 다른 포인트는 여기만큼 예쁘진 않아요

그래도 술마실 곳들이 많은 상권이라 눈에 담고 식사하러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보이는 길이나 상권이 예쁜 편이에요

 

 

옥상으로 A동까지 통해서 슬슬 걸어가보았어요 가는 길에 열심히 축구하고있는 이동국축구교실,,,

 

 

잠깐 뒤돌아보면 저기 다이소 이동국축구교실 메가박스 저 간판이 안예쁘긴 한데 그래도 참 좋네요

 

 

C동 지나가면서 아래를 내려다보면 이런 식으로 상권이 되어있어서 꽤 잘 꾸며놔서 좋네요

 

 

B동으로 건너가서

B동에는 셱셱버거도 있네요

 

 

 

뒤돌아서 C D 동을 보면 :-) 아까 경치를 봣었던 높은 D동 우산도 보이네요

 

 

A동으로 고고

 

다시 D동을 돌아보면 :-)

 

 

A동! 이제 내려가고 싶은데 어디로 내려가야할까요? 

와중에 전광판이 예쁘네요

 

 

마침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2층으로 내려가서 살짝 보고 앞에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이 있고 아래가 광장같아요

 

 

1층으로 내려와서

 

 

만약 테크노파크역에서 왔다면 이런 장면이었겠지요? ㅎㅎ

 

 

 

야경이 정말 예뻤던 트리플스트리트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