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국내/수도권 여행

(일산) 호수공원 원마운트 옆 운하가 흐르는 가로수길

by 멜2 2021. 9. 23.
반응형

 

호수공원에서 바로 나와서 노래하는 분수에 다다르니 뒤로 파란 지붕의 가로수길이 있어 식사를 할 겸 한번 가보았습니다!

 

호수공원에 나오니 바로 노래하는 분수대가 나오네요

 

 

원마운트~가로수길 입성! 먼저 원마운트쪽부터 갔다가 가로수길로 왔습니다.

 

 

 

바이킹도 있고 길로 쭉 가면 카페거리라고 해서 가보았어요

 

 

롤러장도 있네요 데이트 추천!

 

 

뭔가 쭉 갈 길이 있길래 가보았습니다.

 

 

멀리 봐도 계속 땅이길래 다시 돌아 나와서 다시 이번엔 가로수길로 고고!

 

 

 

여기를 지나쳐 걸어가면 가로수길입니다

 

강아지고양이 편의점도 있네요

 

 

가로수길 입성! 홍대스앤샤 

갔다와서 보니 여기가 유미의세포들 드라마 2화에서 웅이랑 유미 만났던 곳이네요

 

 

 

안쪽에는 운하? 가 흘러서 좋네요

 

 

뭔가 길따라 걸으니 롯데마트가 보이구요

 

 

찍고 돌아오면서 그래도 예쁜 카페도 발견했습니다.

 

 

2층에도 올라가보았는데 1층만큼 2층에 상점도 사람도 많고 좋습니다.

 

 

 

 

이상 가로수길 탐방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