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국내/수도권 여행

(인천/송도) 인천대교 고층뷰 일몰 - 송도랜드마크푸르지오시티 레지던스 숙박 :-)

by 멜2 2021. 10. 6.
반응형

 

송도랜드마크 푸르지오시티의 레지던스에 숙박을 했는데요 제가 28층이었는데 28층의 일몰이 꽤 근사했습니다 (36층 건물)

 

 

 

숙소로 가는 길 해가 벌써부터 붉게 물들고 있어서 서쪽방면으로 찍어보았습니다

 

 

이 곳이 푸르지오시티 꽤 높아서 36층까지 있더라구요

주차하고 제대로 올라와서 제대로 올라가야하는 번거로움이 있긴 했지만 

 

 

 

비대면 입실하였는데 레지던스라 전자레인지 개수대 조리대도 있고 세탁기까지 있어서 좋습니다.

 

 

침대 옆에 베란다가 있어서 신기했는데 베란다 공간에서 바깥이 보여서 참 좋네요

 

 

내부 공간은 그리 크지 않지만 있을게 다 있네요

 

 

 

베란다로 나가보니 송도 녹지와 건물 뷰가 보여서 좋아요

 

 

 

안타깝게도 방에서 보이는 뷰가 서쪽도 동쪽도 아니어서 서쪽뷰가 보이는 완강기 공간에 나가보았습니다.

 

 

28층 뷰가 참 좋네요 36층까지 있던데 높은데서 보는 뷰도 예뻤겠지만요

더 많은 사진을 보시려면 펼쳐보세요 ^^

더보기

 

 

그리고 세로샷들 :-)

 

 

일몰을 보고 야경이 너무나 예뻤던 트리플스트리트에 다녀와서 야식도 냠냠 ㅋㅋ

 

 

 

베란다 창문 밖으로 보이는 풍경도 일몰전~ 밤 새벽 ~ 아침 찍어보았습니다

쾌적하게 묵어서 좋았네요 송도 숙소로 추천합니다!

 

 

 

일몰뷰와 쾌적했던 레지던스#내돈내산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