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국내/수도권 여행

(일산) 가을의 호수공원 #숲 #호수 #유럽같은 하늘색 공원 그리고 노을

by 멜2 2021. 9. 22.
반응형

 

지난 주말 날이 너무 좋아서 일산호수공원에 다녀왔습니다.

호수도 반바퀴 돌고 노래하는 분수대에도 갔다가 오면서 노을지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

 

 

제1주차장이 만차라 2주차장에 대고 나타난 숲뷰!

일단 힐링하고 시작하네요 

 

 

 

숲을 헤치고 호수쪽으로 들어가니 마치 유럽에 온 느낌이 들었습니다. 

 

 

 

 

장미정원으로 고고!

분수대도 장미도 하늘과 해도 참 예쁜데 곡식보다 제가 먼저 익어갈 것 같았습니다 ㅋㅋ ㅠㅠ

앨리스의 정원 같아요

 

 

 

중앙에 있는 섬으로 고고

 

 

 

중앙 정자에서 오르지는 않았지만 호수쪽으로 가다가

 

 

호수 분수를 발견하고 다가갔어요 완전 뷰포인트네요 

 

 

 

이제 슬 일어나서 반바퀴 돌아보아야겠어요 

 

 

 

 

지나가다가 본 장미터널 같은 것 같은데 꽃은 없지만 초록이 그래도 예쁘네요

 

 

 

 

걸어서 시계방향으로 반바퀴만 돌거에요

 

 

 

 

가다가 아 여긴 노래하는분수대겠다 하고 올라갔다가 (매우 큰 분수 광장인데 한방향으로 인라인이나 자전거 등등을 탈 수 있어요)

지척에 있는 원마운트 & 가로수길에도 다녀왔어요

 

 

원마운트 옆의 가로수길도 보구요 호천당에서 식사도 하고

 

 

 

식사까지 하고 나오니 노을이 져가는 시간 다시 호수공원으로 고고

하늘에는 달도 떠 있네요

 

 

 

다시 호수공원 진입! 2주차장 근처에 있는 무지개 옆에서 앉아서 노을을 감상했습니다 :-)

 

즐거운 시간 이렇게하고 자유로를 타니 아직 노을을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네요

 

 

가을에는 바깥이 좋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