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파주 맛집

일산파주 찐맛집 ‘덕이동주막’에서 쭈꾸미 먹고왔어요.

by 멜2 2023. 7. 16.
반응형


내돈내산 찐맛집 후기입니다.
극찬하기때문에 혹시 오하하실까봐서ㅎㅎ



파주 맛집 거의 없는데 (물론 여기는 덕이동이라 일산이지만 파주에서 가까우니) 고양파주 맛집은 이곳이라 부르고 싶네요.



주차장은 건물 뒤편에 있었고요.
핫한 시간에는 이 넓은 주차장에도 못 댈 것 같아요.





주차를 하고 안으로 들어가려는데
내눈에콩깍지 라는 드라마에 나오는 탤런트분이 운영하시는 곳이라고 해요.




옆에는 카페미술관이라는 카페가 있는데
주막 웨이팅하기에 좋을 것 같아요.(이용은 안해봄)




안으로 들어가면



들어가자마자 카운터가 있고 왼편에 자리가 있고




2층에도 자리가 있나봐요.




저기 걸린 사진에 있는 탤런트분이 여기 사장님이신듯





식당인데 채광도 좋더라구요.






메뉴판은 못찍었는데 대신 계산서 찍어봤어요.

메뉴는 털레기 제육볶음 쭈꾸미볶음 뚝배기불고기 코다리구이에 도토리묵 녹두전 보리밥과 주류가 있었어요.

저희는 쭈꾸미볶음1인분과 뚝배기불고기1인분 밥2개 추가된장찌개를 주문했습니다.






먼저 쭈꾸미볶음 1인분과 밥2개에요.







그리고 추가로 주문한 된장찌개






3000원짜이 추가주문된장찌개의 퀄리티가
찌개 먹으러 여기와도 될 정도로 진짜진짜 맛있었어요.
요리 실력이 대단하신듯...




밥비벼먹으면 진짜 밥 순삭이었고요 간장게장보다 얘가 더 밥도둑이었어요.






오늘의 메인요리는 주꾸미볶음!

1인분이지만 양이 실했고요
특제양념이 진짜진짜 맛있었고 적당히 매콤했고 (맵긴 매움)
쭈꾸미의 탱글함은 타의추종을 불허했어요.

엄마가 저번주에 먹고 또 생각난다고해서 갔던 것이었고
일요일 오후 3시인데 1층매장의 반 이상이 손님이 있어서 진짜 뭐지? 싶었는데 먹고보니 이해완료!





반찬으로 나온 무채와 열무를 섞어먹으면 제 입에 딱이었어요.



뚝불은 쭈꾸미 넘 맛있게 먹느라 사진이 없어서 포스팅에는 못쓰지만

여기는 진짜 리얼 맛집...👍🏻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