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파주 맛집

(일산/덕이동) 대박곱창 소곱창

by 멜2 2022. 10. 12.
반응형

 

 

소곱창을 먹으러 언젠가 먹으러가야지 하고 핀 박아두었던 대박곱창에 가보았습니다.

 

 

 

 

 

주차는 적당히 건물 뒷건물 주차할만한 곳에 대었는데 대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곱창 먹으면 거의 매번 돼지만 먹었었는데

여기는 소를 취급하는 곱창집 입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내부는 적당한 곱창집 분위기였구요

 

 

 

 

 

모듬곱창 23000원 *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부속고기는 참 비싸요

1. 곱창 막창 대창 염통 

2. 곱창 막창 갈비살 염통 중에

1번 갈비살 말고 대창으로 주문!

 

 

 

 

절임 김치류의 반찬들입니다.

 

 

 

 

동치미 국물도 참 넘 좋

 

 

 

 

 

뭐가뭔지는 모르겠지만 곱창, 막창, 대창, 염통과 감자 양파 버섯 떡이 함께 나오네요!

 

 

실하고 싱싱하게 생겼어요

 

 

 

 

 

 

무슨부위인지 맞춰주실분

저는 부속은 언제 익었는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친구가 익었다 해서 먹었는데 소곱창은 고소한 맛이 있어서 좋네요 

다 적당히 맛있었고 여기는 특히 신선한 느낌이라 더 좋았었던 것 같습니다. 

 

 

 

 

 

다먹고 볶음밥을 주문했는데 볶음밥이 진리였네요 

볶음밥만 팔아도 먹으러갈듯!

 

 

 

 

맛있게 먹고 나왔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