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해외/아시아

벳부 지옥순례 #5 가마도지옥 - 족욕 등 관광할 것이 많은 예쁜 지고쿠

by 멜2 2023. 6. 11.
반응형

 

벳부 7지옥 순례(?)를 했지만

벳부 지옥 2곳만 가겠다 싶으면 가마도(가마솥)지옥 + 우미(바다)지옥 추천!

다른지옥 안가도 솔직히 상관은 없겠다 싶어요. 저는 슬슬 다녀오기 좋았지만.

 

가마도지옥에는 보는 지옥 5개가 있었고 + 증기찜질이랑 족욕탕이 크고 식음료를 팔고있어서 그런지 

투어하는 상품에 벳푸와서 가마도지옥에 들르나보더라구요.

 

 

+ 지난 지고쿠투어 글

벳부 지옥순례 #1 피의지옥 #2 회오리지옥 - 윗동네 지옥 2곳

벳부 지옥순례 #3 백지지옥에서 물고기 #4 귀산지옥에서 악어보고 왔어요.

지난 편에 나온 귀산 지옥에서 길만 건너면 가마도지옥이었어요.

 

 

가마도지옥 + 엄마 ♡ 

 

 

 

 

입구가 곧 출구였는데 바로 기념품샵이 있었고 

상품은 참 다양했어요.

 

 

 

스탬프 찍는 곳이 있어 먼저 스탬핑하고요.

 

 

 

들어가면 순방향으로 좌측으로 가라고 하는데(마지막으로 족욕하고 나오는 방식),

만약에 패키지여행객들이랑 겹친다 싶으면 오른쪽으로 가서 먼저 족욕부터 하는 것도 추천할 것 같아요.

 

 

 

순방향으로 가면 바로 먼저 보이는 초록숲?

 

 

(1) 대머리스님지옥같은 느낌의 머드탕이 나오는데 대머리스님지옥의 것이 더 멋있긴 했어요.

 

 

 

길을 따라 가면 이렇게 도깨비조각상이 있는데, 포토존이라 여기서 사진 찍으면 될 듯 하고요.

 

 

온천수가 굳으면서 생긴 결정인지 보여주는 전시품이 있었고,

 

 

 

바로 물색이 엄~청 예쁜 가마도지옥이 나왔고 여기는 85도라고 해요.

 

 

가마도지옥 물색 넘 멋있는 색인거~~~~~~><

가에 있는 하얀 색이 아까 봤던 하얀 결정이라고 해요. 색이 넘 멋있었음!!

 

 

 

또 바로 옆에 있는 마시는 온천 ㅋㅋㅋㅋㅋㅋㅋ

80도 온도에 엄청 짜서 한잔 절대 못마시고 약 1달 정도 젊어질 수 있어보였음!

한글 너무 당연하게 한국인들 많이오는가봐요.

 

 

발찜질하는 곳도 있고

 

 

 

수족욕하는 증기 나오는 곳 

해보니 여기 발이 맨들맨들해지는 느낌이에요.

 

 

 

여기는 증기 마시는 곳.

 

 

 

 

 

그리고 여기가 보는 지옥 3번째! 

관리인 아저씨가 바람 불어주면 연기가 올라오는 것이 깨알 재밌었음 ㅋㅋ

 

 

 

보는 지옥 4번째는 살짝 물이 색이 탁해졌지만 나름 멋진 색의 물이었고.

 

 

 

다섯번째 보는 지옥으로는 붉은 색이 있어서 얘는 피의지옥이랑 비슷했는데 미니미버전이었어요.

 

 

 

마지막 순서로 온천수로 발찜질하고 식음료 파는 곳!

 

 

 

식음료매장에서는 계란 푸딩 찐빵 아이스크림 음료 등을 판매하고 있었는데, 

족욕하면서 먹을 수 없고 옆에 자리가 있는데 거기서 먹어야 해요.

 

 

 

저희는 녹차찐빵이랑 푸딩이랑 아이스크림을 먹었어요.

날이 더우니 아이스크림 필수...!

 

 

온천푸딩은 온천푸딩맛이었고, 처음 온천푸딩을 먹었을 때에는 계란이랑 간장만으로 푸딩이 된다는 것에 엄청엄청*1000놀랐었는데 맛은 계란이 가득한 푸딩 맛이었어요!

녹차찐빵은 한국 옥수수찐빵이랑 비슷한데 향긋하고 좀 더 부드러운 맛이었던 것 같아요.

 

 

 

요기도 했으니 찜질 타임!

다른 지옥보다 여기가 뭔가 운치있어요.

 

 

족욕하고 아까 못찍은 입구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고 

엄마 만족도 엄청 좋았던 온천!!

 

 

 

이제 바다지옥으로 고고!! 여기서 은근 멀어보이는데 약 5분 올라가면 마지막 바다지옥 & 대머리스님 지옥이 나온답니다 :-)

 

 

즐거웠고 예뻤던 가마도지옥 후기였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