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국내 맛집

화정역 백소정에서 마제소바 먹은 내돈내산 후기

by 멜2 2023. 4. 19.
반응형



이 날은 화정역에 다녀온 날이었어요.

백소정이 프랜차이즈인데 화정역에도 있어서 한번 가봤어요.

(사실 이때에는 프랜차이즈인지 몰랐음)

 

 

일단 백소정은 건물에서 엘릴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야했는데,

내부는 꽤 넓은 편인데 꽉꽉 찼어요.

 

 

 

통창이 이렇게 있어서 혼밥하기에도 딱 좋을 것 같이 보였고요.

 

 

 

자리도 정갈하게 되어있었습니다.

 

 

 

키오스크로 주문할 수 있었고요.

 

 

 

이 곳의 메뉴판입니다.

23년 1월의 메뉴판이라 업데이트는 잘 모르겠어요.

 

돈카츠 / 냉소바, 자루소바, 온소바 / 마제소바 / 카레 / 우동의 메뉴가 있었고요.

저희는 마제소바돈카츠를 주문했어요.

 

 

 

저는 마제소바+돈카츠를 주문했어요.

 

 

떡도 있었고요.

 

 

돈카츠도 잘 튀겨져서 먹기 배부를만큼 있었고요.

 

 

마제소바도 적당히 1인분 있었어요.

 

 

마제소바 다 먹고 밥 주어진 것 비벼먹으면 딱 좋았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