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국내 맛집

용산 이촌동 대만음식 곱창국수 맛집 ‘야경면선’

by 멜2 2023. 4. 6.
반응형

 

이촌역에 곱창국수 맛집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사실 다른 곳 가려다가 발견되어서 곱창국수? 하고 이끌려 들어갔던 리뷰에요. 내돈내산 리뷰임

 

 

이 날 벚꽃보러 용산가족공원도 다녀왔고요.

아름다운 용산가족공원 벚꽃나들이 서울벚꽃명소 다녀왔어요.

 

아름다운 용산가족공원 벚꽃나들이 서울벚꽃명소 다녀왔어요.

벚꽃철의 주말, 어제 선유도공원과 합정역에 이어 오늘 벚꽃명소라는 용산가족공원에 가서 벚꽃과 꽃들을 만끽하고 왔습니다. 용산가족공원은 원래 미군부대 골프장이었다고 하는데, 90년대에

merry2tv.tistory.com

 

 

 

카카오맵에 지도연결이 안되네요.

네이버는 되는데..... 검색해도 안나왔던 야경면선

외관은 그냥 아파트 앞 상가에 있는 곳 분위기라 작고 그냥 밥집이었어요.

 

 

안으로 들어가볼게요.

 

 

 

메뉴판입니다.

버블리세트나 이것저것 세트도 있었는데요,

 

 

세트는 1인세트 느낌인데

모르고 1인세트로 시켜서 저희 둘이서 1.5인분만 먹게되었네요 ㅋㅋㅋㅋㅋ ㅠㅠ 시킬때 말 안해주심...! ㅠ.ㅠ

 

 

버블티도 맛있어보였는데 맛있어서 먹고 또 하나 더 시켜서 테이크아웃해서 갔어요.

 

 

 

저희는 여기 앉았어요.

 

 

 

곱창국수 맛있게 먹는 방법!

 

 

단무지는 셀프에서 가져왔고요,

 

 

곱창국수+루로우판미니(밥) 세트로 주문했고, 딸기타로밀크티에요.

1.3인분 정도에요.

 

 

 

곱창국수!

국수 면이 특이하게 입에 착착감기는 국수에

국물이 진짜 얼큰하고 깊고 매콤했고 

안에 곱창이 들어있었어요.

고수 넣어주는 건 선택해서 넣어주셨는데, 고수 넣으니 넘넘 맛있었어요.

 

 

 

루로우판...! 엄청 조그매서 놀랐던 이유가 세트에 나온 미니사이즈여서 그렇긴 한데 대사이즈도 작은 느낌이었어요.

존맛이긴 했어요.

 

 

 

버블티 맛있었어요.

타로 싫어하는데 딸기타로밀크티는 괜찮은 조합의 맛이었어요.

초코밀크티 하나 사서 용산가족공원으로 고고

 

 

이상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