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국내 맛집

마이아트뮤지엄 갔다가 식사하러갔던 ‘올라포케 삼성점’ 씨푸드포케에 스테이크추가추천! (키오스크 메뉴고르기 힘들어요)

by 멜2 2023. 4. 13.
반응형

 

마이아트뮤지엄 2회차 

식사는 근처에 있었던 올라포케 삼성점으로 다녀왔어요.

1시경 갔었는데 손님이 어마어마하게 많았지만 회전율도 생각보다 빨랐어요. 금방먹고 가는 메뉴치고는 조금 비싸긴 한데 그래도 영양가있게 배부르지만 칼로리는 적으면서도 알차게 챙겨먹은 맛이었어요.

다만 메뉴고르다가 울 수 있을 것 같아요.

 

 

 

올라포케 삼성점

 

 

 

매장은 적당히 작았는데 은근 많은 사람이 앉을 수 있었고요,

 

 

 

메뉴고르기가 쉽지 않았어요ㅠㅠ

일단 메뉴를 골라야했고 이것저것 토핑 추가하냐마냐하는 것을 키오스크 한 대로 뒤에 사람들 쭉 줄 서있는데 고르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메뉴고르다가 울었음 ㅠㅠㅋㅋ

 

 

 

 

각 메뉴에 밥/샐러드는 반반으로 했고요, 저는 멘붕와서 소스를 2개씩 선택했어요.

 

 

연어포케에 스테이크 추가한 메뉴인데요,

기본토핑이 병아리콩부터 옥수수콘 파인애플까지 있었어요 (주문시 뺄 수 있음) 

 

 

고기 토핑 추가하길 잘했어요. 결이 살살 녹았음

 

 

연어는 부드러웠는데요,

 

 

 

 

 

저는 연어포케보다는 씨푸드포케가 더 맘에 들었어요.

 

씨푸드포케에는 오징어 새우 관자가 들어있었고요, 나머지는 연어포케랑 동일.

다음에는 씨푸드포케에 스테이크추가해서 먹어야겠어요.

 

 

실한 관자

 

 

탱글했던 새우

양 많아 보이는데 그래도 밥이 쌀밥이 아니고 샐러드가 섞여서 다 먹을 수 있었어요.

 

 

맛있는 시간을 보내고요.

날이 따뜻하면 밖에서 먹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이상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