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국내 맛집

낙성대역 ‘미친키친’ 남여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은 돈까스떡볶이 옛날돈가스 내돈내산 후기

by 멜2 2023. 2. 24.
반응형

오늘은 돌아오는 길에 남편 마중을 나갔다가

뭘 먹을지 고민하며 길을 걷다 갑자기 옛날돈까스가 먹고싶어서 돈까스집을 검색해봤더니 있길래 들어가보았던

낙성대역 미친키친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멜2 티스토리는 언제나 내돈내산임)



2층에 위치해있었고요




내부는 분식집 분위기에 노란 주황 포인트가 있었어요.






창가쪽에 자리해서

부엌쪽의 키오스크로 직접 주문을 하고



단무지도 받아가야 했어요.




음식나올 때에 나온 다시다국물




그리고 돈까스떡볶이와 매운떡볶이 & 제로콜라입니다!





매운돈가스는 먹다보면 엄청 매웠는데 중독성 있어서 한점도 남기지 않았어요



떡볶이 돈가쓰도 맵긴매웠는데
매운떡볶랑은 완전히 다르게 매워서 또 중독성 있었어요.
맵달달한데 돈가스 찍어먹으면 떡볶이국물에 절여져 맛이 또 색다르고 맛있었어요.




엄청 배부르게 먹고 나왔던 낙성대역 미친키친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