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리고 감상/요리 방법 & 음식 리뷰

GS편의점 드디어 겟한 ‘제로밀’ 롤 빵 우유맛 딸기맛 (feat. 짱구)

by 멜2 2023. 2. 25.
반응형



어딜가도 없었던 제로밀
당연히 없겠지 하고 지나치려다가 빵 냉장고가 있길래 쓱 봤는데 엄청 작고 소중한 빵 (진짜 작음ㅋㅋㅋ)이 딱 있었습니다!! 신도림1출쪽 (현백) 지에스에는 매일 제로밀 입고한다고 해요.

짱구 매대
화이트데이를 노려서 열심히 캐릭터가 열일 중이네요. 짱구가 초코비 엄청 좋아하는 이유를 아직도 모르겠지만요 ㅋㅋㅋ



짱구 씨리즈 레토르트 제품도 가지가지




이것이 바로 제로밀롤에요...!!!
원래 우유 초코 인 줄 알았는데 딸기가 나와서 딸기맛도 데려왔는데 초코맛은 없었네요ㅠㅠ




롤 한 썰은 녀석이 엄청 비싸지만
글루텐프리라 한번 꼭 먹어보고 싶었네요!

그래도 이 아이들 당이랑 탄수함유는 꽤 되었어요.
일반 빵이랑 비슷한 느낌
저탄고지인에게 좋은 빵좀 내주세요
사실 저탄고지 빵은 맛이가 없지만 ㅠㅠㅋㅋ







딸기맛은
딸기 씨가 많이 씹히고 익히아는 그 딸기맛에
빵치고 쫀득꾸덕한 질감의 빵이라 목이 막히긴 했어요
커피나 딸기우유랑 먹어야 딱 좋을듯!




우유맛은 우유크림이 포슬하니 구름같고 맛있었는데 확실히 우유맛 기본이 젤 맛있는 것 같아요.
얘는 우유랑 먹는 것 추천
물론 딸기맛 보다는 덜 멕히는 느낌이었고요.




글루텐프리라 빵 먹고싶을 때마다 돈 모아서 모이면 이거 사먹어야겠어요 그나마 양심으로 살이라도 덜 찌게요 ㅋㅋㅋㅋ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