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리고 감상/요리 방법 & 음식 리뷰

(스타벅스) 이벤트 별 5개 추가적립기간 ~2/7까지 & 여의도 신한투자증권점 리뷰

by 멜2 2023. 2. 6.
반응형



볕이 비치는 여의도의 맑은 날의 대낮 풍경은 현실감이 없는 느낌이 드는 날이 많은 것 같아요.

오늘은 여의도에서 약속이 있어 KBIZ에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스타벅스에 갈까하고 여의도환승센터 바로 앞에 있었던 스타벅스에 갔다가 주말이라 앉을 자리가 없어 바로 옆 건물에 있었던 스타벅스 신한투자증권점에 다녀왔습니다.

여의도 여기 보이는 높은 빌딩들에 제가 아는 스벅만 무려 4곳이어서 글로벌대기업의 웅장함을 더 느낄 수 있었네요.

 

 

 

 


스타벅스 이벤트는 푸시알림으로 알 수가 있었는데

 

바로 이 이벤트였습니다.

<1000만 회원 달성 기념> 음료 한 잔 당 최대 별5개 지급 이벤트로,
* 매장 내 직접 주문 말고 사이렌 오더로 해야 ☆ 하나 덜 받지 않을 수 있어요.
* 사이즈로 숏 1 / 톨 2 / 그란데 3 / 벤티 4개를 주는데, 사이렌오더로 하면 별 1개를 더 주는 셈!
* 벤티음료 기준 사이렌오더 주문시 별이 5개 랍니다.

 

 

(상세 사항은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제조음료 기준이고, 병 생수 요거트 샷 더블샷 등은 제외!

복합결제시 실결제 1,000원이상 음료 결제하여야 별적립 된다고 하고

 

무료쿠폰을 써서 주문한 건은 이벤트별 적립 제외!

 

 

 

 

 

별은 바로 적립이 된다고 하는데, 저는 다음날 들어왔네요.

 

 

 

 

 

 

스타벅스 여의도 신한투자증권점은 건물외곽에 모서리에 있어 접근이 매우 쉬웠고

양쪽에 문 하나씩 있었습니다.

 

 

신한투자증권 건물 안에 대리석 장난아니었는데 사진엔 없네요 ㅎㅎ

 

 

바깥은 보이지 않았지만 매장은 고즈넉한 편.

 

 

긴 테이블이 있는데 여럿 쉐어해야해서 조금 불편하긴 했지만 예쁜 좌석이었고 시야가 있어서 좋았어요.

옆좌석 사람이 팔꿈치 내려놓는 통에 흔들려서 좀 그랬지만..

 

 

 

사이렌오더로 카페라떼 벤티사이즈를 주문했더니, 

방문별1개 + 이벤트별5개를 받았어요 엄청 쏠쏠!!

2잔 시키니 별이 12개.. ㄷㄷ 면

별 12개에 무료음료쿠폰 1잔 값어치니까 2+1음료 이벤트네요.

 

 

 

카페라떼 벤티사이즈 이지만 샷추가에 우유적게를 요청해서 더 깊고 진하게 마셔서 음료 양이 좀 적어보이지만 

엄청 맛있답니다.

아메에 물적게 / 라떼에 우유적게 완전 커피 맛 자체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꿀팁임!!!

 

 

 

감성은 곧 태블릿 또는 노트북 펴놓는 것이쥬!!

와중에 스타벅스 무료와이파이 잘 되다가 안되어서 kt기가와이파이 광고보고 1시간 즐겼어요 ㅋㅋ

 

 

 

 

제 예약발행글좀보세요... ㅋㅋㅋ 저거 사실 지금 몇 달~2년 째 밀린 애들이었음... 많이 쳐내어서 별로 안남았지만 

평소에는 20개 가까이 예약발행 또는 사진만 올려놓고 미완이라 써둔 글들이 꽤 있었어요..

블 로그 log는 기록이니까 

충실히 기록하는 (내 삶에서 체험하는) 사관 정도라고 생각해요. 

 

 

 

남편의 픽은 리얼초코 벤티사이즈 에스프레소휘핑추가

 

 

 

진짜 깊어요 따로 초코 진하기 커스텀 안했는데도 진하고 맛있고 당떨어질 때에 딱!

 

 

 

요새 사진에 눈을 떠서 뭔가 더 사진이 많아지고 풍성해져가요 제 메모리에...

그걸 지우는 방법은 블로그에 올리고 지우는 방법밖에 저는 선택을 못하겠는... 그래서 사진이 넘 많죠.... 제 블로그에...

 

 

사진 각도마다 느낌이 달라서 흔들리지 않은 사진이라면 넘나 소중한 것

 

 

크림 넘 맛있어서 포크로 퍼먹었어요.

 

 

 

좋은 시간을 보내고 무료음료쿠폰도 득템했던 그런 날이었습니다.

사실 따지고보면 벤티사이즈 대충 라떼 6000원 넘는데

쿠폰 안쓰고 제값주고 12000원 먹고나서 7000원 쿠폰 얻은거라 딱히 이득은 아니지만 

스벅 이용 장려주간이라 생각하고 

오늘도 내일도 스벅 갈 궁리를 하게되네요.

 

이벤트 자주했으면.

 

 

아무튼 이건 내돈내산일수밖에 없는 

멜2 블로그는 100% 내돈내산이지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