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리고 감상/요리 방법 & 음식 리뷰

23/2/22~24 스타벅스 BACK TO '99카페 아메리카노 이벤트

by 멜2 2023. 2. 23.
반응형




오늘은 요새 열심히 판촉하는 뒤늦은 스타벅스 이벤트 체험기 & 23년 봄 라인업 간단 소개입니다. 2/22~2/24 오후 2~5시 아메리카노 2500원 이벤트여서
딱 4:50 막차를 탔고 내일까지 하는 이벤트였어요.
스타벅스 앱 접속하자마자 뜨는 이벤트 광고
어쩌다보니 딱 도착하게 되었네요 ㅋㅋ





16:50:21 다급쓰 ㅋㅋㅋ




아메리카노에 물 적게 하면 커피 맛 따지는 사람치고 반은 먹고 들어간다는 꿀팁도 방출하고요,

물은 양을 반만 넣어준 다음 물 더 넣냐 물어보셔서
딱 좋다고 했어요 ㅎㅎ

스벅커피도 물 적게하면 맛있어요!







스프링 ph1 프로모션입니다!

봄딸기라떼 ><
라일락 블라썸 티
브라운슈가오트쉐이큰에스프레소
라인업이 좋네요.

다음에 먹어보겠습니다.



딸기올라간 케이크들 샌드 박스도 있었고요.




제품군은 bts보라 & 핑크로 영롱한데
막상 가지면 딱히 별로인 애들이지만
그나마 다른 시즌보다는 나았던

샴페인잔도 있는데 2만원이 넘는답니다.

시즌블렌드도 있어요.




실사 ♡
우산도 탐나긴 하지만 개별로 보면 개별로...(?)





스프링 시즌 스벅이네요.

딸기랑 핑크 라일락이 참 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