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리고 감상/요리 방법 & 음식 리뷰

‘치킨장인’ 순살오리지날 양념치킨 - 순살이 닭다리살인 곳

by 멜2 2023. 2. 19.
반응형

 

옛날식 양념치킨이 먹고싶어서 배달앱을 뒤져보던 중 치킨장인에 꽂혀서 주문을 했습니다.

 

#내돈내산

 

순살오리지날은 100%다리살 (국내산)이었고, 

콜라가 포함된 오리지날이 19000원이었는데, 순살로 주문하니 3000원이 추가되어 22000원이었습니다.

 

콜라는 제로콜라로 변경 ><

다른건 몰라도 제로콜라 변경 가능 매장이에요...!!

 

 

 

배달의 땡족 주문

 

 

 

 

구성은 콜라, 무, 나무젓가락, 치킨본품이었어요 

 

 

 

치킨무가 하얗고 퓨어해서 좋았음.

 

 

 

 

박스 개봉박두!

 

 

 

참깨가 위에 솔솔 부려진 리얼 옛날식 양념치킨에 뼈가 없어서 넘 좋죠!!

 

사진 3개가 다 영롱해서 그냥 쭉 나열할게요!

 

 

 

 

 

하나 먹어보려고 집었는데ㅎㅎ

 

얜 마치 외관은 닭가슴살처럼 생겼는데 닭다리살이에요!

 

 

 

 

한 입 물고 나니 속살이 완전 야들하죠?

 

안에가 완전 야들한 닭다리살이라 아이들이 진짜 좋아할 듯 합니다.

 

저는 닭 소화가 잘 안되는데 특히 가슴살 먹으면 무조건 체하는데ㅠㅠㅠ 

 

이 야들한 닭다리살 먹고는 체하지 않아서 일단 합격이었어요.

 

 

근데 주관적으로는 먹다가 몇 입 먹으면 물리는 맛이라 

 

옛날 치킨 맛도 좋지만 조금 덜 달게 하면 좋겠는데,

 

그래도 오랜만에 옛날 양념 맛 느껴보고 좋았습니다.

 

 

 

 

또 이 맛 잊어버릴 때 쯤 다시 주문할 것 같네요 (라고하고 며칠전 뼈 주문했는데 사진을 안찍었어요...ㅠㅠㅋㅋ)

 

확실히 뼈가 더 맛있었습니다.

 

뼈치킨은 왜인지 덜 달고 덜 물리고 딱 좋은 느낌이었어요.

 

물론 아이들은 순살이 특히나 야들해서 더 좋아하겠지만 점점 나이먹으면서 위가 약해져서 평이 후하지 못한 것 같아요.

 

살짝 더 매콤하고 덜달았으면 좋겠지만 그것은 내 입맛..

 

 

 

 

 

 

이상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