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리고 감상/요리 방법 & 음식 리뷰

신사동 가로수길 하이스트리트이탈리아 <부르스케타 쿠킹클래스> 후기

by 멜2 2023. 4. 25.
반응형

 

가로수길 하이스트리트이탈리아 라는 곳에서 이탈리아식품 교육프로그램을 며칠간 열었었다.

좋은 기회로 즐기러 갈 수 있었는데, 내가 갔었던 이 날(4/23)은 부르스케타 쿠킹 시연회로 방송에 자주 나와서 나혼자만의 내적친분이 있었던 홍신애 요리연구가님이 약 1시간 동안 시연을 했었다.

그 날의 이모저모 후기를 남기고자 쓰는 포스팅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는 가로수길 메인로드에 위치하고 있었는데, 신사역쪽부터 애플스토어방향으로 쭉 10분 정도 걸으면 있었던 이탈리아 식재료 샵인 듯 했다.

 

 

 

바로 이 외관이 멋있는 건물.

지금보니 옆면에 이탈리아 국기색의 줄도 쭉 가져있었어요.

 

 

 

3층으로 바로 올라가니 명단 확인하고 자리에 앉았는데,

이렇게 시연회 시간 전에 자리마다 함께 시연할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져 있었고

 

 

 

이내 협회장님들의 축사와 더불어 시연회가 시작되었어요.

 

 

 

이탈리아 식재료는 지방별로 유명특산지가 있었다고 하더라고요.

 

 

음식이 어디서 왔는지 보면서 재료를 보니까 또 달라보이는 것이 정말 아는만큼 보이는 것이 미식계에도 있겠구나 했어요.

 

 

 

 

 

홍신애 요리연구가님이 이야기를 넘넘 재밌게 하셔서 시간가는줄 몰랐지만 

먹는 것에는 저도 진심이니까 따라 만들어 먹어봤어요.

 

 

 

바게트 위에 트러플식재료를 올리고 소금을 올려 먹었고,

 

 

 

부드러운 빵 위에 토마토와 소금

 

 

 

그리고 바질을 올려 먹었답니다.

 

 

 

 

이건 시연회 시간이 적어서 미리 만들어두신 부르스케타를 나눠주셨어요.

누텔라랑 견과 베리가 들어간 부르스케타도 만들어먹으면 넘넘 맛있겠죠!

 

 

 

하몽브루스케타도 있었고요, 또 멜젓같은 부르스케타도 있었답니다.

 

맛있게 먹고 즐겁게 보고 머리로도 알아가는 유익한 시간이었어요.

 

이탈리아를 다녀와봐서 더 반가웠던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 쿠킹클래스 시연회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