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국내 맛집

(서울/코엑스몰 B1) 르사이공에서 먹은 에그누들볶음면 & 베트남식치킨라이스

by 멜2 2022. 9. 30.
반응형

 

 

 

 

코엑스 미니어처 전시를 보고 식사를 하러 한 층 내려갔더니 익숙하고 쇼핑할만한 공간이었습니다.

 

별마당도서관이 있는 지하1층은 각종복합몰이었는데요, 

서점도 있고 카페나 식당 그리고 영화관 옷가게 등등이 있었습니다.

 

 

 

 

초밥 돈카츠 카페 등이 있는데 저희는 그 중 르사이공에서 쌀국수를 먹기로 했어요.

저탄고지 다이어트중이라 외식을 싫어하는데 에그누들도 있고 닭고기메뉴도 있어서 여기로 들어갔어요

 

 

 

옥외메뉴판입니다.

쌀국수도 있고 볶음밥도 있고 베트남폭찹메뉴도 있고 분짜 월남쌈 반미 등의 메뉴가 있네요

 

 

 

 

저희는 닭다리살을 튀긴 베트남식치킨라이스를 주문했고요

 

 

 

내부는 적당히 넓은 느낌

 

 

 

 

창가쪽에 앉아서 조금 기다리니 메뉴가 서빙되었네요

 

 

 

 

 

베트남식 치킨라이스 & 에그누들볶음면

 

 

 

 

 

에그누들볶음면은 짜장소스 느낌이었습니다.

기름진 양채 볶음과 간간히 있는 고기 그리고 얇은 누들면이 중독성있게 맛있었고 

여기는 고수가 참 찰떡인데 고수가 적어서 아쉬웠어요 

 

 

 

 

 

베트남식 치킨라이스! 

닭다리살과 당근라페같은 것들 계란찜 그리고 베트남쌀밥이 나오는데요

 

 

 

베트남은 더워서그런가 모든 음식을 맛깔나고 맛있는 부분을 써서 잘 만드는 것 같아요 

치킨닭다리살이라니 개발하신분 배우신 요리선생님이심...

 

 

부드러운 닭다리살을 새콤달콤한 소스에 찍어먹으면서 밥도 함께 먹으니 맛이 참 좋았어요

 

 

 

 

 

 

그리고 쌀국수국물을 따로 서빙해주어서 진짜 넘 좋았어요 

국물먹고싶어서 쌀국수 시켜야하나 생각했는데... 국물없는 메뉴를 시켜도 국물을 주니 정말 좋았어요ㅠㅠ

 

 

 

 

 

 

 

 

나오면서 옷쇼핑도 하고

별마당도 보고 나오니 엄청 늦은 밤이었네요 거진 9시반에 나온듯...!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