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국내 맛집

(여의도 Ifc) 콘타이 :: 베트남보다 맛있었던 인생쌀국수집 #여의도 맛집

by 멜2 2022. 9. 2.
반응형

 

 

아이패드를 리퍼받으러 다시 갔던 날에 들른 맛집 콘타이 포스팅 입니다. 

여기는 웨이팅도 꽤 있는 편인데 먹어보고 이유를 알았네요

 

멜2평생 동남아까지 다 포함해서 인생쌀국수집......

쌀국수 그냥그런데 보통 국물먹으려고 주문을 하는 편인데

여기는 그렇게 시켰다가 찐 맛집이라고 인상깊었던 그런느낌....?

쌀국수 꼭 드세요 찐맛집에서나오는 주접발동 ㅋㅋㅋ #내돈내산

 

 

 

 

 

 

ifc몰 지하3층 식당가에 있었는데 주변 식당들을 꽤 제치고 안으로 들어가서 왼편에 있었습니다.

 

 

웨이팅이 있어서 웨이팅하면서 기대기대

 

 

내부 분위기가 베트남 간 그런 느낌 벽화도 그렇고 전등도 야무지고 좋았네요.

 

 

 

 

웨이팅하면서 본 옥외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이거보고 공심채쇠고기쌀국수 하나 팟타이 하나 주문해야겠다 이미 결정해버렸네요 ㅎㅎ

 

 

 

저희 차례가 금방와서 들어가서 자리 안내받아서 앉았어요 

 

 

메뉴판이랑 그릇 서빙되어있었고 물은 미처 안주길래 달라고했네요

 

 

 

메뉴판입니다.

클릭하셔서 확대해보세요

 

 

 

주문했던 새우팟타이와 공심채 쇠고기 쌀국수입니다. 

쌀국수 색깔이 우육탕면 같네요 우육탕면 좋아하는데 이건 제 극호일 수밖에 없었던 이유... ㅋ

 

 

 

 

 

새우팟타이는 늘 알던 그 맛이었고

새우 탱글하고 새콤달매콤한 소스랑 계란 등이 잘 어우러져 다 아는 그 맛이라 새로울 맛은 아니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쌀국수!! 

함께 들어있던 공심채가 진짜진짜 넘넘 맛있었어요... 

 

 

 

면이 얇아서 맛없겠다 싶었는데 웬열 

리얼루 찰지게 맛있어서 먹다 울 뻔했어요.......^^ #주접 #내돈내산....

 

 

 

들어있는 고기도 쫄깃하고 맛있고 다했다 리얼...

 

 

 

국물마저 맛있었어요 거의 다 마심...ㅎㅎ

 

 

 

몰랐는데 나오면서 본 냉장고에 있었던 음료수들

베트남스러운 것들을 팔고있었네요

 

 

 

 

포스팅하고있는데 또 가고싶네요 우리집 바로 옆에 있으면 좋겠다...

강추합니다...!

 

 

 

이상 내돈내산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