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국내 맛집

(서울/문래) 교촌치킨 문래 - 음식이 따뜻하고 맛있는 넓은 매장 추천

by 멜2 2022. 12. 21.
반응형

 

 

 

 

 

교촌치킨 쿠폰을 선물받아서 쿠폰을 쓰러 직접 교촌치킨에 다녀왔네요 

뭔가 느낌상 배달보다는 매장이 더 실하고 맛있는 것 같아요 서비스도 좋구요

레드콤보 시켰는데 실하고 크고 맛있었어요 #내돈내산

 

 

 

 

 

교촌치킨 문래점에는 주차공간은 없어서 좀 불편해서 걸어가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1층에는 좌석이 별로 없었고 2층이 넓어서

2층으로 올라가서 자리에 앉아서 2층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올라가면 매장이 꽤 넓고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2층의 전경 여기 반대편에도 자리가 있었는데 통창도 넓어서 참 좋았네요

 

 

 

특이하게 사인 티셔츠도 있는데 뭔지는 몰라요

 

 

 

 

 

메뉴판을 사진 찍었는데 

저희는 카톡쿠폰을 써서 (레드)콤보+웨지감자를 주문했어요 

매장에는 메뉴가 참 많아요

 

 

 

 

 

자리에 앉았고 금방 서비스 나초와 치킨무 양념이 있어서

심심하게 먹으면서 치킨을 기다렸어요 나초부터 맛있었음!

 

 

 

 

나초먹을 칠리양념과 치킨무 한 가득!

 

 

 

 

웨지감자!

먼저 나온 뜨끈한 맛이 매장이 아니면 못 느낄 맛이어서 따뜻한 으깬 감자 튀김부터가 매력있었습니다.

 

 

 

나초는 나초맛?인데 옥수수간 맛이 많이 나고 담백해서 

양념찍어먹으니 순삭되었어요

 

 

 

 

 

레드콤보도 나와주어서 메뉴 완전체가 되었습니다.

웨지감자세트 완전체 ㅎㅎ

 

 

 

 

 

레드콤보는 크고 실하고 맛있었어요

뼈 별로 안좋아하는데 실한 살이 많아요

 

 

 

 

치킨 짠

작은 집게가 편하네요

 

 

 

날개도 진짜 맛있고

 

 

 

 

닭다리살도 맛있어요

근데 튀김이 맛있다보니까 윙봉이 작고 맛있었던 것 같아요

 

 

 

콜라는 펩시제로가 있어서 이녀석으로 고고 0칼로리입니다 ^^

 

 

 

 

진짜 맛있게 먹고

서빙하시는 분도 친절하셔서 다음에 또 와야할 매장이네요

 

 

 

배달해먹었던 레드콤보랑 매장의 레드콤보는 느낌 자체가 다르네요

 

이상 내돈내산 리뷰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