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리고 감상/요리 방법 & 음식 리뷰

(스타벅스) 서울 신도림 디큐브 2층 & 생일쿠폰으로 자바칩프라푸치노

by 멜2 2022. 8. 24.
반응형

 

 

신도림 디큐브에는 스타벅스 매장이 2곳이 있는데 하나는 지하에 있고 하나는 2층에 있습니다. 

지하에 있는 매장은 뭔가 따닥따닥 붙어 앉아야 하는 좁은 느낌이라면 

2층에 있는 매장은 열린 공간인 대신에 살짝 공간과의 간격은 꽤 있는 느낌이라 2층을 더 선호하는 편!

사실 지하에 자리가 없어서 2층으로 왔었던 것이고 이 날은 생일쿠폰을 쓰러갔던 것,,, 쿠폰쓰기 정말 힘드룻다 스벅싫어...ㅠㅠ

사실 데이트를 해서 매번 카페에 갔어야했던 신혼 전에는 특히 여름에는 카페라도 가야만 했었는데 (연달아 2카페도 해봄) 신혼이니 카페 갈 필요가 없어서 좋네요

 

 

 

 

 

아무튼 신도림 디큐브 2층으로 가면 한 구석지에 경계 없이 오픈된 푸드코트 스타일의 스타벅스가 있습니다.

 

 

 

내부는 기둥들을 사이에 두고 주문대 텀블러상품진열대 자리들이 있고 저 뒤 안쪽에도 자리가 있습니다. 

 

 

 

 

텀블러 존 기본 초록 스벅로고들

 

 

 

2022년 6월에 놓여있던 녀석들은 피크닉 감성으로 색을 화려하게 쓴 편입니다.

 

 

 

 

 

 

생일쿠폰으로 민트초콜릿칩블렌디드(6300)

+ 벤티사이즈(1000) + 통자바칩9개 추가 + 휘핑 추가 + 드리즐 (600-300) 추가 = 7900원

- 생일쿠폰 6900원 = 1000원 추가 결제를 했어요

별은 소중하니까

 

 

엄청엄청엄청 달아서 이걸로 단음료는 이제 먹지 않기로 했어요

 

 

 

그래도 갈린 얼음이 삼삼해서 윗부분만 안먹으면 그렇게 달지도 않기도 하구요

 

 

 

그냥 드리즐만 안 넣으면 그나마 괜찮을 것 같기도

 

 

 

아무튼 생일쿠폰 소진하기였습니다.

 

 

 

#내돈내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