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IT & 스마트폰 & 자동차/(android) 삼성 갤럭시 s series

(타임스퀘어) 갤럭시 스튜디오 부스체험 행사 Galaxy Z Flip 4 & Z Fold 4 체험하다 #사은품 캠핑테이블

by 멜2 2022. 8. 26.
반응형

 

 

많고 많은 백화점중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약속이나 데이트할 때에만 가게 된다고 유명한 타임스퀘어에 

갤럭시 행사가 있다고 해서 가서 체험해보고 사은품도 득템하고 왔습니다 :-) 

 

 

 

 

사실 저는 안드로이드 폰에 관심이없어서 체험이 무의미했지만 그래도 접는거 사용성이 엄청났다 멀티테스킹도 굿굿 

관심이 없는 이유가 안드로이드 자체가 캐시가 많이 쌓이고 링크보안에 취약하면서 미묘하게 타점이 달라서이고

삼성페이를 써본 적이 없어서 없는 것에 불편을 못느끼고 있어서인데 물론 안드로이드 폰을 쓴다면 삼성페이가 되는 삼성폰으로 살 것 같긴 하네요

 

 

 

영등포역쪽이 아니라 영등포시장쪽에서 접근하는 뒤쪽이긴한데 여기가 정문인지 후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안으로 들어가면 정 중앙에 체험부스가 있었습니다.

 

 

 

 

이 곳으로 들어가자마자 바로 갤럭시스튜디오부스가 있었고 옆에 체험 폰과 신분증을 교환하는 줄을 서야해서 바로 뒤에 섰네요

#신분증 필수

 

 

 

 

 

신분증 내고 폰을 교환하면 이렇게 체험 투두리스트도 받아서 점수를 따고 

점수로 사은품 바꿀 수 있어요

# 어떤 품목은선착순으로 조기소진되기 떄문에 점수 다 따도 1000포인트짜리 교환은 못받을 수도 있음

 

 

 

저와 남편은 둘이 갔기 때문에 각각 플립 하나 폴드 하나 선택해서 체험해보았습니당

 

 

화면 켜니 접힌 힌지부가 딱히 티가 안났는데 

 

 

 

언제나 작은 폰만을 쓰는 저의 경우에는 여닫는데 조금 힘이 들어갔네요

 

 

 

 

프리스탑힌지로 마음대로 각도별로 접히니 원하는 각도로 세워놓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그 기능으로 사진도 아래서 찍고 위에서 찍고 카메라용으로 진짜 좋은 것 같아요

 

 

 

폴드도 각도대로 접혀서 리스펙

 

 

 

 

공주님 화장대처럼 생긴 곳에서 폰꾸미기 체험인데요 꾸미고나서 꾸민 케이스는 주더라고요 

아니 폰 안살건데 케이스를 왜 주는지 (?)

굳이 폰 꾸미고 싶지도 않은데 왜 이걸 해야 사은품 받을 수 있게하는건데 하면서 환경낭비다 그런 생각도 했던...

 

 

 

케이스 끼운 후 

 

 

 

원하는 스티커를 달아 꾸며줬어요

 

 

 

디자인 감각에 감탄하고 (망손은아닌듯ㅋㅋ) 근데 유치원생도 이정도는 하겠다

 

 

 

이거슨 남편이 꾸미고 있는 즤폴드4 

 

 

 

캬캬 진정한 아가손 감성무엇

 

 

아무리봐도 모르겠어요 아가밀9손 ㅎㅎㅎ

 

 

 

아무튼 인스타 태그를 하라해서 했는데 경첩부분이 밝은 화면에서는 티가 많이 나 보이네요

 

 

 

 

꾸미기 행사 외에도 

패션화보 촬영 - 숏폼영상촬영 (ㅋㅋㅋ몸치놀이ㅠ) - 아트프로필만들기 - 워치5와 버즈2프로 체험 - Z플립활용법 배우기를 거쳐서

사진에 보이는 강아지 사진마저 폰꾸미기 행사였음

 

 

 

각도를 한껏 아래로 했었던 (바닥에 놓고 찍는 것이 됨!!!) 패션화보 꾸미기 

초반에 좀 천천히하고 해서 먼저 마친 친구커플이 오래기다렸네요ㅠㅠ

화보 찍고 춤추는 것 찍는 부스가 대기인원이 있으면 하염없이 기다려야하는 그런 존인 것 같은데 저희는 사진부스부터 해서 나름 정체는 없긴 했어요

 

 

 

 

 

1000포인트를 모아 사은품으로 유퀴즈에서 볼법한 캠핑테이블을 겟 했습니다 :-)

 

 

 

2개를 겟했기 때문에 하나는 엄마 차박용으로 드리고 하나는 가을에 나들이 갈 때 쓰려고 집에 놔두었네요

 

 

 

경첩들 다 펴고 중간걸쇠도 잠그면 테이블 완성!

 

 

 

처음에는 조금 빡빡하기 때문에 손조심

 

 

 

손잡이도 있고 좋네요

 

 

 

재밌는 시간을 보냈던 갤럭시 스튜디오 체험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