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IT & 스마트폰 & 자동차/(android) 삼성 갤럭시 s series

(서울/영등포) 타임스퀘어 갤럭시S22 부스 - S22 실물과 사진기능 체험 !

by 멜2 2022. 2. 21.
반응형

 

일부러 간다는 그 타임스퀘어에 가구보러갔다가 1층에서 요새 나온 갤럭시S22부스가 있어서 가보았습니다 

1년11개월전에 구매한 엄마폰인 S20울트라를 얼마 전 떨어뜨려 액정도 나가고 이제는 화면에 뻘건 번인도 심해서 구매하기로 했어요 

옥션에서 14일날 00시에 사전예약을 하고 기다리고있는 중입니다 !

내일쯤 배송이 올 것 같은데 일단 케이스랑 강화유리는 와있고 기대되네요 ㅎㅎ 

 

 

 

 

아무튼 어쩌다 하게된 갤럭시S22체험

영등포역으로부터는 반대쪽에 정문이 있는 것 같긴해요 촌사람이기도 하고 매번 다른 입구로 들어가서 어디가어딘지는 모르겠지만 중간에 낮고 둥근 저기로 들어갔더니 바로 있었어요

 

 

 

 

들어가자마자 보였던 S22부스!

여기도 백신패스해야 이용이 되게 되어있어서,,, (마스크안벗는디요띠용) 아침에 받은 음성확인서 마패를 보여주고 들어갔어요

안내하시는 분들이 옆에서 직접 S22체험을 할 수 있다고 안내해주셔서 오른편에서 신분증을 맡기고 체험폰을 수령했습니다 

 

 

 

 

제가 쥔 왼쪽의 S22 기본모델이구요 오른쪽이 S22울트라 (중간크기인 플러스는 저희가 사람이 둘인지라 안타깝게도) 

이 폰은 체험구간 밖으로 나가면 락이 걸리게 되어있는데 체험구간 안에서도 가끔 락이 걸렸긴했어요 실내라 위치가 불안정한가

 

 

 

 

 

 

S22를 들고 미션들을 완료하면 600점 넘으면 굿즈를 준다고해서 미션을 하러 다녔는데 솔직히 뭘해야 할지 몰라서 두리번 거리면

안내원분들이 여기로가라 저기로가라 안내해주시긴 합니다 ! 

- 밝은 때의 선명한 사진 찍기 

- 어두운 때의 선명한 사진 찍기 

- 마케팅쇼 에피소드 체험 (이건 안해봄) 

- 밝은 곳 동영상 + 어두운 곳 동영상 찍어서 이어서 + 쇼트 만들어서 SNS응모하기

- 포토카드 만들기 (이건 출력 사진 줘서 좋아요)

- 워치4 건강퀴즈 풀기 (안해봄)

 

 

 

이게 바로 포토카드 안에서 만든걸 출력해주시는데 안에서 찍은 사진이지만 리얼 필름으로 사진 인화되어서 참 좋아요 :-)

 

 

 

그리고나서 폰 반납하고 신분증 돌려받고 받은굿즈,,, 

저희는 카트 이런건 이미 소진됐고 (11시쯤이면 소진된다고 하더라구요) 

다이어리랑 에코백이 있었는데 요새 다이어리 안쓰니까 에코백 달라고 했어요 뭘 주니까 좋긴 좋네요

 

 

S22를 직접 만져보고 크기도 그립감도 보고 사진도 찍을 수 있고 해서 정말 좋았는데 

이벤트로 이거저거하다보니 재보다 잿밥에 관심생겨서 끝나고보니 S22본 건 잊어버렸긴 했어요 

그리고 손소독하고 장갑끼고 폰 들고 가방 등의 짐도 있었고 하다보니 제 폰으로 S22를 찍을 수 없고 안의 부스들을 찍지못해서 아쉬워요 

(정작 안의 부스를 찍은 S22는 반납해버려써요 힝 ㅠㅠ 블로거로서 서러움)

 

 

그래도 아니!! 밤에 실제로 얼굴보는 것 보다는 카메라가 더 선명하고 또렷하게 나와서 이거 살만하다 싶었습니다

제일 작은 S22의 그립감도 좋았고 디자인도 적당하고 가볍고 군더더기 없는 느낌이었어요 

엄마가 떨어뜨리실 일이 없겠다 싶어서 사기를 잘했네 싶은 S22였네요

 

 

 

 


 

 

 

 

케이스도 나와서 그립감을 보자면  (강화유리랑 투명케이스를 구매했어요)

 

케이스는 S22

 

 

여자 손으로 잡았을 때 딱 잡히네요

 

 

 

잡기에는 편하고 그래도 조금 커서 타이핑을 하려면 조금 내려야 하긴 하지만 전에 쓰던 울트라보다는 훨씬 작아서 좋네요

사실 아이폰13이랑 크기가 비슷한데 옆면이 라운드져서 아이폰보다는 조금 더 그립감이 있어요 케이스 끼웠을 때에는 그래도 플랫해지지만요

 

 

 

 

 

+ 폰도 없이 열심히 포스팅한 이후 다음날 기대했던 S22가 도착했어요

(갤럭시) S22 256GB 기본모델 크림화이트 실수령 단순개봉기!

 

(갤럭시) S22 256GB 기본모델 크림화이트 실수령 단순개봉기!

+ 지난 주에 S22체험도 하고왔지만 (서울/영등포) 타임스퀘어 갤럭시S22 부스 - S22 실물과 사진기능 체험 ! (서울/영등포) 타임스퀘어 갤럭시S22 부스 - S22 실물과 사진기능 체험 ! 일부러 간다는 그

merry2tv.tistory.com

 

 

 

 

이상 비대가성 체험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