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IT & 스마트폰 & 자동차/(android) 삼성 갤럭시 s series

(워치) 집에서 간이공구로 셀프 줄질 #메탈 시계줄 줄이기 + 여자 가벼운 메탈 시계줄 후기 + 브레이드 솔로루프

by 멜2 2021. 8. 23.
반응형

 

엄마 갤럭시워치에 가벼운 메탈을 얹어보려고 이것저것 고르다가 발견한 예쁜 메탈줄과

데일리로 가볍게 차기 좋은 브레이드 솔로루프 시계줄을 구매하였습니다.

 

 

 

 

 

 

 

 

1. 메탈시계줄 줄이기!

 

한 번 해보시면 매우 간단하게 느껴지실 예정입니다.

 

 

 

 

1) 빼기 

몇 칸을 줄일지 미리 가늠하세요

공구에 시계를 놓고 (홈을 한번 보고) 공구를 돌려서 침을 압박해주면 

 

핀이 뿅 하고 튀어나오는데 살살 잘 빼내주세요 (줄일 칸의 핀도 함께 빼주세요) 

 

 

 

2) 연결 

 

빼낸 부분을 제외하고 둘을 이어붙인 후 핀을 같은 방식으로 넣어줍니다.

 

차보았는데 메탈이면서도 가볍고 예쁘고 좋았습니다.

오래 생각해서 골랐는데 뿌듯하네요 다만 살이 어중간하게 빠지거나 찌면 하나 늘려야하는 고민을 할 수 있겠다는 단점도 있네요 :-)

 

 

 

 


 

 

 

 

2. 솔로루프 

솔로루프 꽤 미려한 밴드입니다.

M사이즈는 통통한 여자 팔목에는 많이 헐렁였고 마르지도 뚱뚱하지도 않은 평범한 남자 팔목에는 딱 좋았습니다.

탈착은 역시 어렵지 않습니다.

잘 재껴서 빼고 잘 재껴서 끼면 되네요

 

 

 

신축성이 좋아서 그냥 손목만 넣으면 되는데,,, 통통한 여자 팔목엔 매우 헐렁이는 M사이즈

사실 저는 제가 통통하기 때문에 L은써야지 싶었는데 남자친구 것을 껴보니 너무 큰 사이즈네요 공용은 역시 평균사이즈로 해야한다는 것을 느꼈네요

 

 

 

성인 남성 팔목에 낀 솔로루프 M 딱 좋습니다.

신축성 마진도 딱 좋구요

 

 

뒷모습은 약간 운동할때 차는 손목보호대 반 사이즈느낌(?)

편하고 좋습니다 ^^

 

두 제품 모두 잘 골랐네요! 만족스러운 소비였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리뷰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