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IT & 스마트폰 & 자동차/디지털 인테리어

(인테리어) 예쁜 무드등 ON-OFF LAMP --- 중력센서온오프

by 멜2 2022. 3. 13.
반응형

 

 

오늘 소개할 템은 디지털 인테리어에 걸맞는 예쁜쓰레기 (라고하지만 저는 불빛이 없으면 못자는 사람이기 때문에 매우 신줏단지인) 무드등입니다

 

네이버쇼핑하다가 필요한 물품의 묶음배송상품이길래 무드등이 필요하니 하나 담았던 것인데 결과적으로 매일매일 쓰고있네요 !

요새 이사를 가고 밤에 잘 때 현관 불을 켜고자기도 뭐해서 이거하나 켜두면 딱이더라구요 

상품은 백색 / 주황색 두 가지 중에 선택이었는데 저는 무드등용으로 주황을 선택했고 매우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장점이 많은 상품이지만 아주 커다란 단점은 타이머가 없어서 자다가 끄지않으면 아침까지 계속 켜진다는 것 정도네요 

 

 

 

아무튼 상품이 오고

주문했을 때에는 크기를 가늠하기 어려웠는데 생각보다는 앙증맞고 또 생각보다는 큰 그런 물건 사이즈였습니다 

 

 

ON OFF 스위치 ㅋㅋㅋ 그리고 충전잭과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새삼 리얼 스위치입니다

 

 

중력센서에 의해서 OFF쪽으로 누우면 불빛이 꺼지고 ON쪽으로 누우면 불빛이 켜집니다 (사진에는 초기상태라 배터리가 없어서 불이 안들어와진 상태)

 

 

설명서도 있고

 

 

옆면에 꽂아서 충전

 

 

충전중에도 ON하면 불빛이 켜져요

 

 

 

바닥면에 불빛세게 / OFF / 불빛약하게 스위치가 있어서 안쓸때에는 가운데로 놓아두면 되는데 

잘 때에는 불빛약하게 모드 정도로도 딱 좋습니다

 

 

풀충전? 해두면 10시간동안 방전이 안되더라구요

포스팅하는 현재는 10시간까지만 써봐서 언제방전되는지는 아직 모르겠어요

불끄고는 잠을 못자서 참 필요한 아이템이었는데 가끔 자다가 발로 끄기도 하는 것 같아요 

어두운게 적응이 된 시간에 살짝 일어나면 끄고 잡니다

 

이제 막 분리수면 시작한 아가들에게도 좋을 것 같지만 엄마가 들어와서 불을 꺼주어야한다는 단점이 있는 제품이네요 

 

 

 

이상 내돈내산 리뷰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