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IT & 스마트폰 & 자동차/디지털 인테리어

(혼수) 코웨이 슬립케어 잠 방문 - BTS 매트리스 30분정도 누워보기 체험!

by 멜2 2022. 2. 14.
반응형

 

매트리스는 누워보고 사야한다 주의인데요 

시몬스 vs 브랜드리스 vs 코웨이 중에 매트리스를 선택하려고 했는데 

시몬스는 너무 비싸서 포기하고 브랜드리스는 일단 BTS에 밀려서 다음에 가보도록 하고

BTS가 광고하는 코웨이에 가보았습니다 (방탄소년단이 광고해서 끌리는 맛이 있네요 잘자네~ 하는 그 광고였나봐요 !)

 

 

네이버에서 예약을 하면 독립체험룸에 누워볼 수 있었는데 (당일예약은 안되는듯함)

2시에는 독립체험룸1을 예약하고 & 3시에 독립체험룸2를 예약해서 약 1시간동안 직접 누워볼 수 있었네요!

* 독립체험룸1에는 메모리폼매트리스 소프트경도 1침대 + 하이브리드3 미디움경도 1침대가 있었고

* 독립체험룸2에 하이브리드4 하드경도 1침대(킹사이즈 1650)가 있었어요

저는 하이브리드4 하드 vs 미디움 고민이었는데 안타깝지만 하드만 체험했는데 하드를 30분 누워보니 꽤 괜찮더라구요

 

 

 


 

 

 

강남 언주역 3번출구 바로 앞에 매장이 있었고 

 

 

1층에는 살짝 쇼룸처럼 침대 몇 개가 있었는데요 (방탄 등신대 큰 것도 있긴했는데 쑥스러워서 찍진 못했어요)

1층에는 쇠구슬 떨어뜨려보는 것도 있긴 했는데 사진이 없네요 

 

 

 

2층으로 올라가면 매트리스들도 많이 있어서 볼 수 있었어요

(침대프레임 얘는 퀸사이즈 + 슈퍼싱글 해서 저상형으로 묶은건데 일단 퀸으로 사서 쓰다가 아이가 생기면 슈퍼싱글 붙여서 쓰다가 나중에 슈퍼싱글 독립해주는 방식으로 요새들 많이 쓴다더라구요 - 친구는 일단 신생아 때에는 아가가 깔릴 수 있어서 위험하다고 아기침대 따로 필요하다니 그 점은 분명 주의할 필요가 있을 것 같아요)

 

 

 

저희가 예약한 독립체험관은 2층의 끝에 있어서 

1층에서 직원분께 네이버로 독립체험룸 예약하고왔다고 하면 안내해주십니다

저희는 2개를 예약해서 이 날 사람이 없어서 1룸 체험하다가 2룸 체험하고 나왔습니다

 

 

 

입구에 방탄소년단 사진이 있었는데 독립체험관 2와 구성이 같은 것으로 보아 이 곳에서 촬영한 것 같습니다 (? 아닌가 모르겠어요)

 

 

 

여기는 독립체험관1인데요

왼쪽은 메모리폼 매트리스 (경도 soft) / 오른쪽은 하이브리드3 라는 매트리스 (경도 midium) 침대가 각각 놓여져 있었는데 

누워봤더니 메모리폼은 움푹 들어가는 느낌이었는데 이보다는 하이브리드3가 적당히 들어가는 것이 훨씬 좋더라구요

 

 

 

공기청정기에 무드등에 의류케어기 같은 소품과 조화가 꽤 좋게 잘 해놨네요 체험하면서 의류를 돌려놓고 누워서 구경했어요

 

 

 

 

 

 

 

다음 방은 독립체험룸2

여기는 침대 하나가 놓여져있고 하이브리드4 (경도 hard) 매트리스라고 하네요 

BTS 광고촬영장을 그대로 구현해놨다고 하네요

약 30분쯤 누워있어보니 단단하게 잡아주는 것이 역시 매트리스는 단단한 것이 허리에 좋다 싶더라구요 

남1여1 누웠을 때 꽤 쾌적한 사이즈였는데 제 키가 160 ㅠㅠ인데 가로로 누웠을 때 제 키보다 5센치정도 컸던게 1650mm짜리 킹사이즈 매트리스였네요 신혼침대로는 1650정도면 좁지않다 싶어요 그냥 킹 사이즈로 충분!! 

라지킹이 1800이었는데 그건 너무 클 것 같다는 생각도 들구요

 

 

 

방을 둘러보자면 공기청정기랑 소품들 인테리어가 역시 좋았네요

 

 

벽면에 방탄소년단 사진이 걸려있는데

좋은건 크게 여러장 많이많이 ㅋㅋㅋ

한 컷 정도는 따라서 사진도 찍어보고요 ㅋㅋㅋ 

 

 

 

 

그래서 이용했던 3개의 침대를 비교해보자면 

1 메모리폼(소프트)은 형상대로 들어간다 

2 하이브리드3 (미디움)는 외압을 살짝 밀어낸다 

3 하이브리드4 (하드)는 전반적으로 외압을 버텨낸다 정도의 차이였고 개인적으로 3번이 누웠을 때 좋더라구요 (2번도 나쁘지는 않았음)

하이브리드4의 미디움 경도도 누워보고싶었는데 조금 아쉽... 얘는 2층에 여러 매트리스 있는 곳에 같이 있긴해요

 

 

 

 

체험을 마치고 나와서 2층에 있던 침대들에 앉아도보고 설명도 읽고 했네요

 

 

 

컴팩트 메모리폼~하이브리드4까지 5개정도가 비교전시 되어있어요

나머지는 찍지는 못했지만 어떻게 구성이 되어있는지 눈으로도 확인이 되어서 결국엔 하이브리드4가 제일 좋은 것으로 !

 

 

왼쪽엔 모션배드(는 메모리폼만 된다고하고) 저 뒤쪽엔 안마의자도 있었네요

 

 

 

 

코웨이는 체험 매장이 하나밖에 없어서 아쉽고 오래 누워볼 수 있는 매트리스가 제각기 따로인 것이 조금 아쉽긴 했지만 

사려고했던 하이브리드4를 독립체험룸2에서 오래 누워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하이브리드4 / 하드 / 킹사이즈(1650) 꽤 좋았네요 이거로 최종 선택을 하면 또 포스팅을 해야겠어요

대가없는 체험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