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IT & 스마트폰 & 자동차/디지털 인테리어

(주방용품) 밧드야 식기건조대 - 올스텐 물빠지는 구조라 좋은

by 멜2 2022. 4. 16.
반응형

 

이사를 오고 사촌동생이 선물로 써보니 좋았다는 식기건조대를 구매해주었습니다 :-) Thanks to ♡

두구두구 바로 필요했던 물품인데 바로 보내주어서 바로 사용중 후기는 한달지나서 올리네요 

 

 

 

사촌동생네 집에 가서 보고 꽤 괜찮게 생각했던 엄마도 본가에도 구매해서 잘 쓰고 있었는데 신혼집에도 이렇게 ! ㅎㅎ

엄마는 2단으로 사용하는데 저희집은 상부장과 하부장 사이가 좁아서 2단으로 올릴 수가 없을 것 같아서 1단만했네요 ㅠㅠ

- 본품의 크기는 460*310*155mm (물받이는 435*390mm)

- 위에 2단으로 올릴 수 있는 멀티랙은 460*245*260mm로

* 만약 본품에 멀티랙을 2단으로 올리게되면 총 높이가 400mm가 넘네요 그 위로도 적대를 200mm정도 하니 상부장이 없는 곳이거나 상하부장사이 거리가 600mm정도 되는 주방에 놓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배송을 받고 민감정보는 뜯어서 찰칵

박스 안에 박스가 들어있어요

 

 

식기건조대 크기만큼의 박스네요

 

 

안에는 물빠지는 받침과 식기건조대, 식기건조작은것, 수저받침과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혹시 안맞으면 어떡하지 해서 대봤는데 딱맞아 좋아좋아

 

 

다 뜯어서 합체

 

 

싱크대에 물받이를 올리는데요 딱 경사 좋고 좋네요

 

 

그 위에 본품과 수저받침들을 올렸어요

 

수저통 위치도 살짝 바까보고

 

만족스럽네요 ㅎㅎ

 

 

경사가 있어서 물도 잘 빠지고 녹도 잘 안생긴다고 하니 매우만족템입니다 

♡ 

 

 

사촌동생이 사준 써보니 좋았던 주방템 리뷰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