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국내/제주도 여행

(제주시) 서가앤쿡 제주점 - 가족외식과 여자들 모임에 참 좋을만한 맛집

by 멜2 2022. 2. 10.
반응형

 

탑동광장 앞에 있는 호텔휘슬락 안에 있는 서가앤쿡 제주점에 다녀왔습니다 !

바다 앞이지만 방파제로 바다는 보이지 않는데 조금만 나가서 걸으면 바다가 보이니 밥 먹고 바다보고 오기 좋은 것 같습니다

(제주 시민들의 밤 나들이의 메카라고 하네요)

 

 

 

 

아무튼 휘슬락 호텔로 들어가면 서가앤쿡이 있어요

 

 

 

 

옥외메뉴판이 있어서 뭘 먹을지 보고들어갈 수 있어 좋습니다

저희는 4명이 가서

1) 한상메뉴로 목살스테이크+새우필라프 조합으로 주문을 했고 

2) 게살 오이스터 파스타와 

3) 갈릭 고르곤졸라 피자를 주문해서 먹었네요 :-)

 

 

입구에서 들어가면 이렇게 바깥이 보이는데 방파제때문에 바다는 보이지 않았어요

 

 

오른편으로 들어가서 

 

 

 

안쪽 작은 룸에 테이블을 잡고 아까 위에서 말한 목살+리조또 / 스파게티 / 피자를 주문하고 기다렸습니다

 

 

 

세부 메뉴판은 클릭해서 확대해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주문한 메뉴의 맛은 ? 

 

1) 한상메뉴 : 목살 + 새우필라프

목살스테이크는 미디움하게 잘 구어졌고 고기 자체는 담백하니 맛있었습니다

필라프는 밥이 약간 날리는 베트남스타일의 형태였고 새우살이 있어서 오동통하니 탱글해서 고소한 밥과 같이 먹는 맛이 일품이었네요 베트남 태국에 온 느낌도 들고 좋아요

사이드로 나온 빵은 꾸덕마늘빵 느낌 겉바속꾸덕의 느낌이었고 / 감튀는 간이 하나도 안되어있는 감자튀김이라 소스를 꼭 찍어먹었어야 했는데 겨자소스와 먹었더니 간이 맞았네요

 

 

 

 

2) 게살 오이스터 스파게티

로제의 느낌은 아니었고 매우 고소한 크림과 카레의 느낌이 있었는데요 

꾸덕한 크림파스타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좋아할 맛이었다고 생각하고 

면이 딱 퍼지거나 안익은 느낌이 전혀 없이 적당히 맛있었어요 

 

 

 

3) 갈릭 고르곤졸라 피자

가운데부분은 치즈가 많아서 부드러우니 맛있었지만

바깥부분은 생각보다 치즈가 안묻어있는 곳이 많아서 바삭하니 꿀 찍어 먹어야 맛있었고 꿀맛과 바삭함으로 먹는 고르곤졸라 피자였었어요

 

 

평은 많이 남겼지만 재방문의사 충분했고 또 종종 올만한 집인 것 같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리뷰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