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국내/제주도 여행

(제주/애월) 투썸플레이스 다인호텔점 - 바다보이는 투썸

by 멜2 2022. 2. 11.
반응형

 

애월카페거리에 갔더니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냥 바닷가에 있는 프렌차이즈로 다녀왔습니다 

바다가 보이는 도로 앞에 다인호텔 투썸이 있었습니다

 

 

이 곳이 다인호텔이고 1층에 투썸이 있었습니다

 

 

 

 

들어가면 가운데에는 자리가 있고 좌측으로 투썸주문대가 있고 우측에는 호텔이 있었습니다

 

 

좌측 주문대로 가면서 앞에 창으로 바다가 보입니다 :-)

 

 

 

투썸의 메뉴판 !

 

 

 

 

그리고 맛있어보이는 디저트이구요

 

 

 

 

판매하는 굿즈들입니다

투썸은 스틱 커피도 진짜진짜 맛있어서 가끔 사먹어요

 

 

 

 

저희가 주문해 먹은 디저트들입니다 :-)

아메리카노와 망고바나나라떼를 주문했는데 망고바나나라떼는 이렇게 생겼네요

 

 

파니니메뉴

 

 

이건 제가 먹지는 않아서 패스

 

 

 

치킨퀘사디아 

맥시코의 풍미가 물씬나는 맛으로 멜팅 치즈와 그릴드된 닭고기의 풍미가 어우러져 꾸덕했어요 빵은 바삭했구요

 

 

 

초코케잌 ♡ 

리얼초코의 정석 생각보다 크림은 별로 없었지만 꾸덕한 초코가 덕지덕지 있어서 딸기가 상큼하게 샤르르 잡아주는 맛의 앙상블

이것은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면 부드럽게 녹는 맛이 참 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바다보이는 풍경도 넘나 예뻤고

 

 

나오면서 보이는 호텔입구는 패스하고

 

 

하늘이 더 맑아져서 바다 보기가 좋았어요

 

 

 

 

이상 내돈내산 리뷰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