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국내 맛집

(서울/문래역) 스타벅스 문래역점 & BGT호두단팥빵의 크림단팥빵 존맛탱

by 멜2 2022. 2. 2.
반응형

 

문래역 5번출구에 있는 스타벅스에 갔다가 문래역사에 있는 BGT단팥빵집에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일상 글로 그냥 이모저모 사진 몇 장이네요 

 

 

 

 

 

다른 의미는 없고 2호선 근처에 남자친구를 기다리면서 있을만한 스타벅스여서갔네요

외관사진만 여러개,,,,

로데오거리? 2층건물이었는데 별로 사람 없을 것을 기대하고 갔었는데 평일이었음에도 꽉 차 있었습니다

적당히 아메리카노 마시고 기다리면서 블로그포스팅을 하고 나왔어요

 

 

 

 

 


 

 

 

 

 

그리고나서 남자친구가 퇴근하고 역사로 내려가니 윤기나는 단팥빵이 쫘르르 있었는데

메뉴가 많지않고 호두단팥빵과 생크림단팥빵의 단 2개여서 뭔가 여기 맛집인가보다! 하고

여기 호두단팥빵 하나랑 생크림단팥빵 하나요 외쳤더니 키오스크에서 주문해달라고 하십니다!

찔러보고싶은 ㅋㅋ

 

 

 

 

 

개당 1500원이어서 호두하나 생크림하나 가볍게 담아왔어요

호두단팥빵 3개는 4000원이라 500원 저렴한 구성이에요

 

 

 

호두단팥빵은 호두가 박혀있어 고소한 단팥빵이었고 단팥의 당도가 나름 적당했고 빵도 견과류랑 잘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생크림단팥빵 이건 정말 혁명이었어요 

생크림이 찐이에요 대만 샌드위치 먹는 느낌도 살짝 들고....?

다음번엔 생크림만 3개 사와서 혼자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 

 

 

 

 

 

이상 문래역잠시 걸었던 내돈내산 간단한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