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국내 카페

(강원/춘천) 곤트란 쉐리에 GC 아뜰리에 --- 구봉산 카페거리 뷰 좋은 대형 카페

by 멜2 2022. 1. 9.
반응형

 

이름이 어렵지만 맛도 좋고 뷰도 좋은 춘천 대형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카페 이름이 매우 골프장 느낌이라 네비 찍기에도 어려웠는데 대충 곤트란 치니 풀네임 뜨고, 주변에서 아뜰리에 치니 나왔는데

결과적으로 셰프 이름이더라구요 ㅋㅋㅋ 예를들어 셰프이름이 김영희라고 하면 마치 '영희 김 영김 작업실' 같은 ? 

 

 

 

일단 카페는 구봉산 카페거리에 있는데 여기에 있는 모든 카페들이 뷰는 보장되어있을 것만 같은 위치에 있어서

춘천에서 카페는 무조건 여기 카페거리로 오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도로에서 곁길로 내려가야 나옵니다!

카페는 (지하) / 1 / 2 / 3 / 옥상 이렇게 되어있는데, 주문대는 2층에 있습니다

주차는 사진에는 없지만 경사마다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를 할 수 있었는데 이 날은 새해 첫날이다보니 사람이 많아서 기다렸다가 주차를 했습니다. 

 

 

 

건물 1층으로 들어가면 

 

자리들이 있고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바로 다른층으로 갈 수 있습니다 (계단도 있음)

입구가 여러 개라 1층으로 들어갔을 때에 주문대가 2층이라 조금 당황했긴했어요 

더보기

 

 

 

 

여기는 1층도 뷰가 참 좋았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기!!

 

 

 

 

2층은 이렇게 뷰가 좋은 자리도 있고 주문대를 돌아가면 빵 진열대가 있습니다.

 

 

 

빵과 케잌류가 참 많죠 몇 개 주문해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선물할만한 과자류도 있고 케이크류도 있습니다 (병음료도 있음)

 

 

음료 메뉴판입니다! 

아메리카노 6.0이면 비싼 편이네요

바이올렛블룸 저거 얼그레이티인데 맛은 궁금한데 저거시켜볼걸 싶네요

더보기

 

 

 

 

브런치 메뉴도 있고 젤라또 메뉴도 있고 하겐다즈도 판매하고 있네요 ㅎㅎㅎ

 

 

2층에서는 밖으로 다리가 연결되어서 걸어보고

 

 

3층으로해서 경치를 보면 저 멀리에 산토리니가 보입니다 (사진의 우측)

 

 

 

3층 가기 전에 4층 옥상부터 올라가면 경치가 참 좋그든요

 

 

 

3층으로 내려왔습니다 사실 4층 옥상이 아니라도 뷰가 충분히 좋아요

 

 

 

3층은 통으로 자리가 있어서 사람이 많아요

조명도 좋고 경치도 좋습니다

 

 

 

엄마는 분다버그 병음료 저는 밀크티 오빠는 카페라떼를 주문했는데 맛은 기본에 충실한 느낌? 크게 특색은 없지만 맛이 없지도 않았어요

그리고 케익은 찐맛집!!!

초코덕후라 초코외에는 별로 안좋아하는 오빠의 입맛에서 레드벨벳보고 정말 맛있다고 했고 저도 꽤 맛있었네요

 

 

 

분위기 무엇 러블리하네요

 

 

 

좋은 시간을 보내고 나온 곤트란 셰리에 지씨 아뜰리에였습니다!

 

도로가 신기해서 찍어봤는데 이 지점에서 실제로보면 우와가 절로 나왔어요

 

 

 

이상 내돈내산 리뷰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