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리고 감상/요리 방법 & 음식 리뷰

(리뷰) 선물받은 엥게티 장미패션후르츠청 & 레몬청

by 멜2 2022. 1. 5.
반응형

 

친구가 크리스마스에 차로도 먹을 수 있는 청을 선물해주었습니다! Thanks, H ♡ 

 

 

 

 

ENGETEA 엥게티라는 곳에서 만들었네요

 

 

안에 이렇게 레몬청 & 장미패션후르츠청과 나무숫가락이 들어있었습니다 :-)

 

 

 

먹는 방법도 설명되어있어요

1) 따뜻한 물에 넣어 차로 마시기 

2) 차가운 물에 넣어 음료로 마시기 

3) 그 외 샐러드나 아이스크림 요거트토핑으로 먹기

 

 

숫가락

 

 

레몬청

 

 

 

장미패션후르츠청

 

 

 

컵을 준비해서 넣어마셔봤어요

기호에 맞게 넣어드시면 되는데 

저는 크게 세 스푼에 물 200ml정도 넣으니 딱 좋았네요 (처음에는 100ml 넣었더니 조금 강해서 더 넣었어요)

한 각 8회분 정도 될 것 같아요

 

 

 

 

장미 패션후르츠 티의 맛!

이게 무슨 맛일까 궁금했는데 장미와 패션후르츠의 배합이 참 좋았어요 

로즈 향이 나면서도 달달하면서 + 패션후르츠씨앗이 씹히면서 장미는 살짝 양배추 식감이지만 잘 어울어져서 달달한 맛난 티 

꽤 호감인데 스벅 달달한 티보다 맛있었다는 후기

 

 

 

 

레몬티는 아는 맛 

그렇게 시지는 않으면서 적당히 유자차 같은 느낌인데 조금 더 상콤해서 맛있었어요

레몬 3조각에 청 크게 2스푼정도 넣었는데 

레몬조각이 청에 절여져서 숫가락으로 쪼개니 계속 달달해서 물을 더 넣어마셨네요

감기도 안 올 것 같은 맛 ㅎㅎ

 

가족들과 기분전환하기에 좋았네요 ♡ 

 

 

이상 친구가 사준 제품 리뷰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