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국내/제주도 여행

(제주) 풍림다방 #크림브레붸

by 멜2 2021. 10. 28.
반응형

 

커피가 그렇게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한 풍림다방에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산근처... 라고 해야 맞겠죠 비자림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숲에 가기 전에 들렀습니다.

정확히는 비밀의 숲에 다녀와서 풍림다방에 갔다가 사려니숲길을 걸었지만요 

비밀의 숲 말고 비자림에 갈걸 싶긴 했네요 비자림에 가시는 분들은 풍림다방 들러보는 것 추천합니다 :-)

 

 

 

풍림다방을 네비에 찍으면 2곳이 나오는데요 송당점 여기가 새로 지어온 곳인가 봅니다. 

주차장이 있어서 대면 되는데 이 날은 평일이었는데도 2/3정도 차있었고

대기는 저는 매장에서 마시고갈거라 제 앞에 3팀정도 있었었는데 대기는 약 20분정도 했었던 것 같습니다. 

테이크아웃은 금방 되는 것 같아요! 

 

 

 

주차를 하고 풍림다방으로 고고

앞에 인증샷 찍으시는 분들이 많네요 일반 주택에 푸른 잔디밭이 인상적이에요

 

안으로 들어가서 키오스크에 대기를 걸어놓고 (필수) 나와서 마당에서 기다리면서 몇 컷!

 

2층 옥상도 있어서 한번 올라가봤는데요 딱히 볼 건 없네요 바로 내려왔어요 

 

 

키오스크 대기는 여기서 :-)

번호찍고 기다리면 카톡으로 알림이 와요

 

 

들어오라고 알림이 와서 들어가서 큐알찍고 자리 안내를 받았는데요

자리에 앉아서 옆의 작은 방에서 주문하면 된다고 하네요

 

 

빵도 몇개 팔고 있고 자리도 한번 둘러봤어요

 

 

 

게다리소반과 풀밭 인상적 :-)

 

 

안쪽 방에도 자리가 있는데 창가자리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밖으로 무슨오름인지 산인지가 보이구요 

 

 

아까 받아온 메뉴판

 

논커피 메뉴로는 청귤차 / 청귤에이드 / 뎅유지차 / 뎅유지 아이스티 / 수제 쌍화차 / 소프트아이스크림 / 아포가토 / 풍림 러스틱 / 디카페인더치 메뉴가 있구요

 

 

커피 메뉴로

ice메뉴 : 카페 타히티 (ice) / 풍림더치 / 더치라떼 / 아이스아메리카노

hot메뉴 : 풍림 브레붸 / 쇼콜라쇼 / 아메리카노 가 있네요

 

 

 

 

주문했던 풍림 브뤠베 & 더치라떼 등장 :-)

 

 

 

 

풍림브레붸의 맛은

따뜻한 진한 커피 + 크림이 차갑고 쫀득한 크림의 조화가 좋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크림이 녹아서 녹기 전에 먹는게 더 좋은 것 같고

조금 많이 달다가 덜 단 느낌인데 달긴 매우 달달합니다

커피가 고급지긴 해서 마시기 좋은데 양이 좀 적고 빠르게 마시고 가는 정도면 충분할 것 같습니다 (테이크아웃 추천)

 

 

 

더치라떼의 맛은

우유가 우유가 아니고 쫀득한 떨떠름한 밍밍하면서 살짝 시게 솔티한 신 커피우유 느낌이었네요 

제 입맛엔 두 입 먹고 말았어요 좀 셔서.... 첨 먹어보는 맛인데 제가 왜 이렇게 말했는지 궁금한 사람들에게는 추천드리고 

시고 밍밍한 거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절대 추천하지 않습니다.

 

 

 

 

 

미미하면서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나왔네요

 

 

 

흐리고 바람이 거세다가 비가 오다 오지않다가 하는 날 향 잘 먹고가네요

 

 

 

이상 내돈내산 리뷰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