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국내 맛집

(인천/소래포구 옆) 남동공단떡볶이 - 쫀득한 국물떡볶이 맛집 강추!

by 멜2 2021. 9. 2.
반응형

가고싶었지만 가려고보면 휴장일인 일요일이어서 도전안해봤었던 그 남동공단떡볶이집에 다녀왔습니다...!

떡볶이를 좋아하는 편이라 정말 맛이 궁금했었던 그 맛을 보고와서 소소하지만 행복했습니다.

물론 엄청 멀리서 찾아와서 못먹고 가거나 이거 먹으려고 올 정도는? 저는 떡볶이 좋아하고 취저라 한 번 아니 두 세 번 더 가고싶지만요!

 

 

남동공단떡볶이
인천 남동구 남동서로 226 (논현동)

 

남동공단떡볶이

인천 남동구 남동서로 226

map.kakao.com

 

 

 

남동 인더스파크 역 근처인데요 남동 인더스 파크 ? 남동 인더 스파크? ㅋㅋ 아무튼요

주차 자리는 널찍한 편입니다.

 

 

 

공단떡볶이 바로 이 집입니다.

사람이 여기도 바글한데 위의 순대국 집으로도 많이들 올라가시더라구요

 

 

 

키오스크 줄서기(포장/식사 따로)를 하면 되는데, 낮 2시에 갔음에도 토요일 (일요영업 안함)이어서 그런지 재료소진의 이유로 안에 들어가서 점원과 얘기하라고 떠서 - 들어갔더니 기다려도 못드실 수 있다고 하길래 - 그래도 번호표달라하니 주시더라구요

그래도 키오스크로 등록해서 카톡문자오도록 해서 앞에서 대기하는 사람들 다 자기 차에 들어가 있을 수 있게 하면 좋겠다고 생각했네요 이 날은 비도 왔는데요 ㅠㅠ

다행히 회전율이 빨라서 15분정도 기다리니 들어갔는데 저희 다다다음팀부터는 재료소진으로 안파시더라구요 

기다려도 뭐 20분이면 먹을 수 있는지 없는 지 알 수 있어 그나마 나은 것 같긴합니다... (제가 먹을 수 있어서 이런 소리를 하는 것일수도있겠네요)

영업시간은 영업시간표 참고해주시구요

7시 오픈이고 일요휴무지만 영업끝나는 시간은 재료소진시간....

아무튼 포장줄은 따로라는 것

 

 

 

 

메뉴판입니다.

가격대가 2000원~4000원 굿굿 

떡볶이 / 만두 / 오뎅 각 2000원, 라면 / 순대 각 2500원, 떡라면 / 라볶이 / 쫄면 각 3000원, 쫄볶이 3500원, 냉면 4000원

저희는 김밥 1개 + 쫄볶이 + 라볶이 이렇게 둘이 시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내부는 ㄴ자로 되어있는데 중앙에 주문대 및 조리대가 있구요

 

저희는 안쪽자리가 비어서 그 곳에 앉아서 주문을 하고 QR체크인도 했네요

뭔가 맛집이라고 해서 응대를 기대하지 않았는데 나름 친절하게 받아주셨네요

 

 

 

셀프바에서 우동국물 가지고 오고

 

 

김밥이 이어 바로 나왔습니다. 뭔가 김밥이 그냥 김밥이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먹으니 내공이... 별거없는데 와 맛있네요

 

 

왼쪽은 쫄볶이이고 오른쪽은 라볶이입니다.

아니 정말 떡볶이 떡이 쫀득 ㅠㅠ 넘 맛있어요

 

 

두 가지 소스가 맛이 같은데 라볶이가 약간 면수 느낌이 나는 정도? 

국물 맛은 국물떡볶이인데 달달하고 슴슴하고 맛이 좋습니다.

 

 

쫄볶이는 쫄면이 약간 울면 같은 느낌이 있네요

 

 

라볶이는 쫄볶이보다는 간이 잘 밴 라면을 먹을 수 있는데 쫄면과 라면 둘다 다른 느낌으로 맛있습니다. 

 

 

꼬들꼬들한 면이 참 맛있는데요

 

 

김밥을 소스에 찍어먹어도 좋습니다.

김밥도 맛있음 ㅠㅠ

 

 

둘이 이렇게 먹기가 배가 많이 불렀지만 

정말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나와서보니 준비한 재료가 소진되었다고 쓰여져있는데 약 오후 3시였던 것 같네요..

 

 

동네떡볶이 맛이라고 하는 후기를 봤었는데 동네에서 먹었던 떡볶이 맛은 아니지만

뭐랄까 맛있고 달달한 쫀득한 국물떡볶이를 먹어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내돈내산 후기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