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해외/아시아

후쿠오카 숙소 ‘호텔 오리엔탈 익스프레스 후쿠오카 텐진’ 추천/비추천

by 멜2 2023. 6. 21.
반응형

 

추천은 하지 않지만 묵었던 숙소 리뷰입니다.

예약할 때에는 객실바닥이 카페트인줄몰라서 더 충격이었던 것 같아요. 위치만 보고 최적이다 해서 잡았는데 위치는 정말 최적이었어요.

* 비추천하는 이유 : 객실 바닥이 카페트고 더러워서 찝찝했음

그 외에는 나름 다 장점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은데 저는 저 조건이 여행하기 힘든 부분인 것 같아요.

 

[장점] 

1. 위치 (텐진역에서의 접근성 및 주변 관광지, 상권 & 후쿠오카공항 가기에도 편함)

2. 짐보관 장소(가 1층 로비에 셀프로 쾌적하게 되어있음.)

 

[단점]

1. 카페트 바닥 ㅠㅠㅠ

2. 매우 좁음 (캐리어 펼칠 공간만 있음)

 

 

 

외관이 매우 쾌적한 호텔이었고요.

 

 

들어가면 로비입니다 :-)

 

 

체크인 하고 키를 받고 올라가면 되는데 

카드키가 있어야 엘리베이터를 이용할 수 있어요.

 

 

호텔 이용안내.

와이파이 어짜피 객실사람만 쓸텐데 비밀번호를 꽁꽁 감춰두었는 ㅎㅎㅎ

어메니티는 1층 로비에 자유롭게 이용. 코인세탁실이 있고, 조식은 연계식당에서 한다고 하는데 조식신청은 하지 않았어요.

 

 

 

엘리베이터 외관도 예뻤고요.

 

 

복도 바닥도 카페트

 

 

 

객실 ㅇㅅㅇ 매우 작죠.

예약할 때에 바닥이 왜 나무같아 보였던 걸까요. 완전한 카페트였는데 얼룩도 얼룩덜룩했지만 그래도 침구는 괜찮았고.

커텐 열면 건너편 건물이 보이는데 다행인지 건물이용자는 없었어요.

 

 

책상도 조그매서 뭐 올려두기에 넘넘넘 좁았어요.

 

 

 

 

장점 하나 더 추가요. 

신식이다보니 화장실이 쾌적함.

 

 

 

 

짐보관하기 매우 편했음.

 

 

 

장단점이 극명했던 호텔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