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리고 감상/강아지 두 마리 치킨

강아지 건강에 중요한 영양 면역 ‘아이슬란딕 오메가3’ 특히 피부 아토피로 고생하던 푸들에게 내돈내산 급여

by 멜2 2023. 4. 23.
반응형

 

잡블로거이지만 뭔가 지수에 영향을 미치는 포스팅은 안하고싶었는데...

피부고생이 심했던 강아지가 오메가를 먹음으로써 면역이 좋아져서 추천안할 수가 없었던 강아지 영양 포스팅입니다.

 

잘 모르던시절 강아지공장에서 낳은 강아지를 '사'왔었어요.. 물론 이 녀석이 저희에게 온 건 정말 좋은 일이지만

아무래도 진짜... 강아지들 너무 불쌍한 것 같아요.

피부병이 고질병으로 있던 녀석

 

아무리 아ㅍ퀠을 급여해도 긁는 것은 괜찮아졌지만....

그래도 다니는 곳마다 각질이 점점 장난 아니게 되어버려서 솔직히 얘를 안지도 못했었던 6개월.

피부병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강아지 뭐가좋을까 엄청 고민하다가 검색을 통해 어쩌다 알게되어서 샀는데 

애가 이거 먹고 이틀째부터 피부가 몰라보게 각질이 완화되고 부드러워져서 며칠만에 각질은 전혀 없어졌던 신기한 기적같은 경험이었어요.

 

아무튼 여기 아니더라도 오메가3 진짜 꼭 급여하시길 추천드려요...

 

아이슬란딕 오메가3 책자입니다.

 

 

 

저는 2개들이를 주문했는데, 얘가 좀 비싼데 좋더라고요..

 

 

본품과 펌프가 있었어요.

 

 

요거 뜯기 어려웠는데, 은박을 빼고

 

 

요 뚜껑을 따주자마자

 

 

 

한번 사진을 찍고 바로 펌핑뚜껑으로 마감했어요.

 

 

요렇게 해서 사료나 간식에 2펌핑씩 해서 주면 완전 비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는 안비린데 강아지가 엄청엄청 환장하고 먹더라고요.

마치 사람 간식에 트러플오일 뿌린 느낌이랄까요?

 

 

 

생긴 것도 예쁘고 2펌핑씩 주니까 꽤 오래 먹더라고요. 1병당 1달은 거뜬히 먹임 그러나 1병이 비싸서 1달에 지출이 어마어마해요 ㅋㅋㅋ 

 

 

그래도 견생에도 좋고 이쁜 강아지 얘 덕분에 안을 수 있게 되어서 넘넘 좋은 경험이었답니다.

 

얘로 효과봐서 또 아이슬란딕꺼로 계속 구매 (지금 4달됨)하게 되는데 패키징이 마음에 들어서 사람도 쓰는 맛이 있는 것 같기도 합니다.

 

이상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