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권] 맛집 & 카페/국내 카페

‘홍종흔베이커리 김포점’ 넓고 채광 좋은 카페

by 멜2 2023. 2. 17.
반응형

 

 

김포에 들렀다가 주변에 홍종흔베이커리가 있어 들렀었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위치는 김포에 주상복합이 많은 도심이었어요.

 

 

 

주차는 아이파크 주차장 건물의 2층,3층에 주차를 할 수 있었고,

 

 

 

정문은 그 반대편에있었는데, 문이 서너 개인가 그래서 들어가기는 쉬웠어요.

 

 

 

주차하고 들어간 문은 엘베쪽 뒷문...

 

 

 

 

내부는 매우 큰 공간에 채광 좋게 통창으로 해두었더라구요.

 

 

 

입식테이블도 있지만 좌식도 있었어요.

 

 

 

빵 있는 공간도 빵명장 카페답게 빵 존이 큰 편! 종류도 많았고,

 

 

 

음료 가격대도 적당했는데 빵이랑 먹으면 가격이 상당하게 나오긴 하지만 빵에 아메 먹기 딱 좋았어요.

 

메뉴판은 사진을 참고하세요!

 

 

 

바게트류도 있고 샌드위치도 있고요,

 

 

 

완전 브런치 샌드위치, 샐러드네요.

 

 

케이크류도 있고 카스테라도 있고,

 

 

 

컵 굿즈라던지 원두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쿠키류는 선물용이라는데 요새 누가 쿠키 먹나요 다 살찜 ㅠㅠ 

포장이 예뻐서 얘를 메인사진으로 하기로 했어요.

 

 

 

 

 

주문했던 라떼와 딸기라떼입니다.

저희는 빵은 비싸기도 하고 저탄고지중이라 주문하지 않았고, 

 

음료만 마셔봤는데 평범했어요.

 

여기 김포점도 꽤 인테리어를 잘해둬서 한옥인 본점만큼은 아니겠지만 꽤 공을 들인 것 같아요.

 

집 앞에 만약 이렇게 크고 빵 잘하는 카페가 있다면 좋을 것 같네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